"김자옥, 좋은 가시내였는데"…백일섭이 회상한 영원한 공주님(아빠하고 나하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국민 배우' 백일섭의 팔순 겸 연기 60주년 기념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얼굴부터 풍채까지 아빠 백일섭을 그대로 빼닮은 '붕어빵 아들' 백승우가 최초로 등장한다.
'아빠 대표' 백일섭의 아주 특별한 하루, 'MZ 스타일'로 꾸며진 팔순 파티 현장은 28일 밤 10시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국민 배우' 백일섭의 팔순 겸 연기 60주년 기념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얼굴부터 풍채까지 아빠 백일섭을 그대로 빼닮은 '붕어빵 아들' 백승우가 최초로 등장한다. 백승우는 아빠 백일섭에 대해 "허물없는 친구 같은 아빠이자, 든든한 조력자"라고 밝힌다.
백승우는 백일섭의 여든 번째 생일을 맞아 'MZ 스타일' 생일 카페를 연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핑거 푸드부터 백일섭 등신대가 세워진 블링블링한 포토존, 백일섭 굿즈까지 아이돌 생일 카페 못지않은 디테일에 '국민 MC' 전현무는 물론 '현직 아이돌' 수빈마저 감탄을 쏟아낸다.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백일섭의 '50년~60년 지기 찐친' 이계인, 김용건, 김성환, 남진을 비롯해 '아들 배우' 이필모, 한상진, 가수 한혜진, 홍경민 등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대스타 손님들이 열기를 더한다. 또 이승연 아빠, 박시후 아빠, 손담비 엄마, 배우 김병옥, '미스트롯3' 오유진 등 '아빠하고 나하고' 식구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낸다. 이어서 백일섭도 예상치 못한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백일섭이 "여보~"라고 부르며 함박웃음을 지은 손님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일 카페 한 편에는 배우 백일섭의 연기 역사가 담겨있는 전시회가 마련된다. '학교 짱' 비주얼의 고등학생 때 사진에 이어, 故김자옥과 함께한 마지막 작품 '오작교 형제들' 사진 앞에 선 백일섭은 "좋은 가시내였는데..."라며 먹먹한 감정을 드러낸다. '우X사' 광고 사진으로 90년대 대표 활력남이었던 백일섭의 소싯적이 소환되기도 한다.
'아빠 대표' 백일섭의 아주 특별한 하루, 'MZ 스타일'로 꾸며진 팔순 파티 현장은 28일 밤 10시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방송된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아없숲' 이정은 "'경찰이 뭐 하는 거냐'고…반응 다 봤다" [인터뷰M]
- '어서와' 몰타 친구들, 서울식물원 규모에 감탄 "경기장 아냐?"
- 경리 "사랑에 빠지면 올인…먼저 고백 NO"→김신영 "난 첫사랑한테 11번 고백"(정희)
- 경리 "난 파워 'E'…한남동 돌아다니다 더위 먹어→팬덤명 '리버' 결정"(정희)
- 엔믹스 해원, '밈 천재'의 흑역사? "처참히 무너져…힘들었다"(라스)
- 조보아, 10월의 신부된다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