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300부스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G-STAR)'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게임의 재미뿐 아니라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지스타 2024 참가를 확정했다.
더불어, 지스타 기간 진행하는 'G-CON 2024'에서 윤명진 네오플 대표가 키노트 스피치를 진행하며, 김용하 넥슨게임즈 '블루 아카이브' 총괄 PD가 강연자로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2C 최대 규모 300부스 통해 신작 공개 및 시연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넥슨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G-STAR)’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게임의 재미뿐 아니라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지스타 2024 참가를 확정했다.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 참여를 통해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는 앞으로의 청사진을 제시할 계획이다.
지스타 2024 넥슨 부스는 미래를 향해 도약한다는 의미를 담아 300부스 규모의 대형 B2C 전시관으로 구성되며, 주요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30부스 규모의 B2B 관도 조성하며, 야외부스를 통해 유저 이벤트존도 구성한다.
더불어, 지스타 기간 진행하는 ‘G-CON 2024’에서 윤명진 네오플 대표가 키노트 스피치를 진행하며, 김용하 넥슨게임즈 ‘블루 아카이브’ 총괄 PD가 강연자로 참석한다. 각각의 강연 주제는 추후 G-CON 웹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김정욱 넥슨 공동 대표는 “유저분들이 넥슨과 함께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올해 지스타 메인 스폰서 참가를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강대현 넥슨 공동 대표는 “넥슨만의 독보적인 지스타 운영 프로그램과 현장 이벤트를 통해 전시 기간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yr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생이 많이 아픕니다"…'해바라기' 한정수, 여동생 운명
- 장애인 구역 불법주차 신고했더니…"6세도 약자, 후련하냐" 역정
- "미친 루머"…'웬즈데이' 오르테가, 40살 연상 조니뎁 열애설에 발끈
- “내 새끼 살해해 좋냐. 초 단위로 때렸다”…태권도장서 5살 ‘학대 사망’, CCTV 본 유족들 ‘경
- "몸이 먼저 움직여"…쓰러진 남성 구한 의사 출신 女아이돌
- 23살 女국대, 셀카찍다 80m 아래로 추락해 사망…체코의 비극
- 쯔양 협박 변호사, 구속 상태 재판 行…검찰 “사아버렉카 배후에서 조종”
- [영상]문신이 벼슬인가…문신 보여주며 위협 운전한 남성
- [영상]보기만 해도 시원하네!…“비키니 입고 퇴근합니다”, 이 나라에선 진짜?
- 7살 장애아 물속에 처넣은 30대男 잡혔는데…그도 ‘아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