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혼녀의 ‘57명 男과 성X파일’ 발견→원나잇·헌팅 등 상세 (연참)[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한 앞두고 약혼녀의 판도라 상자를 열어버린 남자의 기막힌 사연이 공개됐다.
27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240회에서는 2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을 한 달 앞둔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240회에서는 2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을 한 달 앞둔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됐다. 재테크 스터디에서 만나 2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앞둔 고민남. 꼼꼼할 뿐만 아니라 사랑스럽고 애교 많았던 여자친구와의 결혼생활을 기대했다.
마냥 순수하고 얌전한 여자친구였는데 과거의 여자친구는 고민남이 알던 사람이 아니었다고. 알 수 없는 배신감에 너무 혼란스럽고 괴로웠고, 이해할 수 없는 여자친구의 과거를 알게 돼 스킨십은 물론 일상적인 데이트조차 버거워졌다.
서장훈은 “정리한 건 다른 의도는 없었을 거다. 내가 이 정도로 남자와의 경험이 있다는 걸 자랑스러워하면서 스코어를 올릴 때마다 하나씩 정리해 놓은 것 같다. 가장 보지 말아야 할 한 명이 본 거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결혼에 대해서 곽정은은 “문제를 덮을 수 있다면 결혼해도 된다”고 했고 김숙, 서장훈, 한혜진, 서장훈은 파혼을 권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보미♥이완, 팔짱끼고 다정하게…여행 인증샷 [DA★]
- 유세윤이라고? 김종국인줄…믿기지 않는 성난 등근육 [DA★]
- “여자 사기치는 게 직업”, ‘끝사랑’ 편집? 휴방하고 진위 파악할 때 [종합]
- 겨드랑이→항문 냄새 맡는 아내…남편 “너무 수치스러워” (물어보살)
- 오미연, 건강악화 우려로 70세에 9kg 감량 (퍼펙트 라이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