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가을 농장 애프터눈 티 선보여

2024. 8. 28.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홋카이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호시노 농장의 유제품을 맛볼 수 있는 '팜 애프터눈 티(Farm Afternoon Tea)'를 올 가을부터 시작한다.

자작나무의 황엽과 여유롭게 지내는 동물을 보면서 호시노 농장의 유제품을 사용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팜 애프터눈 티에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는 단맛과 진한 맛의 균형이 좋은 가을 토마무 우유의 특징을 최대한으로 살린 유제품으로 만든 디저트와 음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홋카이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호시노 농장의 유제품을 맛볼 수 있는 ‘팜 애프터눈 티(Farm Afternoon Tea)’를 올 가을부터 시작한다. 자작나무의 황엽과 여유롭게 지내는 동물을 보면서 호시노 농장의 유제품을 사용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상쾌한 가을 바람을 느끼며 토마무의 대자연의 혜택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프터눈 티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시노 농장의 유제품을 사용한 10종류의 디저트와 음료

팜 애프터눈 티에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는 단맛과 진한 맛의 균형이 좋은 가을 토마무 우유의 특징을 최대한으로 살린 유제품으로 만든 디저트와 음료다. 우유를 사용해 만든 디저트는 섬유질의 식감과 농후한 크림 맛이 특징인 스트라차텔라, 가벼운 산미가 있는 프롬마주블랑 등 10종류로, 제철 재료를 조합해 가을의 미각을 만끽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돼 있다.

◇ 메뉴 소개(호시노 농장의 유제품은 괄호 안에 표시)

· 무화과를 사용한 식용 버터 (버터) · 훈제 연어 샌드위치 (스트라차텔라) · 스콘 (토마무 우유 밀크 잼, 클로티드 크림) · 소 무늬 마카롱 (생크림) · 카놀리 (리코타 치즈) · 샤인머스켓 타르트 (토마무 우유) · 몽블랑 (프롬마주블랑, 생크림) · 샴페인 젤리와 사과 요구르트 (요구르트) · 크렘 단주와 하스캅 잼 (프롬마주블랑) ※ 카놀리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된 전통 과자로, 튀긴 원통형 반죽에 리코타 치즈를 채웠다. ※ 크렘 단주는 프랑스 앙주 지방의 디저트로, 폭신폭신한 치즈 크림 식감이 특징이다.

◇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팜 애프터눈 티’

· 기간 : 2024년 9월 1일 ~ 10월 31일 · 가격 : 7000엔 · 시간 : 13:00~17:00 · 장소 : 팜 토마무 ​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1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55개 이상의 개성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루즈한 호텔 베브(BEB) 등으로 구분지어 전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호시노 리조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