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10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 남성과 결혼[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보아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28일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공식입장을 통해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하 조보아 배우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보아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28일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공식입장을 통해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조보아 배우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조보아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 조보아 배우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입니다.
조보아 배우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조보아 배우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조보아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 물러난다...뉴진스 프로듀싱 업무는 그대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자발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유튜브 채널 삭제 이유 밝혀졌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장군의 아들’ 박상민, 벌써 3번째 음주운전…불구속 기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규한·유정, 최근 결별…공개 열애 1년 마침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음주운전’ 슈가, 2차 자필사과문 게재 “부끄러운 마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