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몰타 친구들, 서울식물원 규모에 감탄 "경기장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몰타 친구들이 녹색 힐링에 푹 빠진다.
8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몰타 친구들이 서울에 위치한 도심 속 정원 방문에 나선다.
한국 여행 마지막 날을 맞이한 친구들.
일일 가이드(?) 아드리안의 안내에 따라 야외 정원부터 관람을 시작한 몰타 친구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몰타 친구들이 녹색 힐링에 푹 빠진다.
8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몰타 친구들이 서울에 위치한 도심 속 정원 방문에 나선다.
한국 여행 마지막 날을 맞이한 친구들. 마지막 날인만큼 이들은 아드리안의 위시리스트, 서울식물원으로 향한다. 집안 대대로 가드닝에 관심이 많았던 아드리안은 식물원에 가기 전부터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식물원 도착 후, 친구들은 축구장 70개 크기의 식물원 규모에 압도당해 “경기장 아니냐”며 감탄을 쏟아낸다.
일일 가이드(?) 아드리안의 안내에 따라 야외 정원부터 관람을 시작한 몰타 친구들. 하지만 3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인데다가 구름 한 점 없는 야외 산책에 친구들은 점점 이성을 잃기 시작한다. 하지만 식물을 보고 환희에 찬 식물 집사(?)이자 사랑꾼 아드리안은 더위도 잊은 채 무릎까지 꿇어가며 자연 탐닉에 나섰다는데. MC 이현이조차 “표정에 광기가 어렸어”라 할 정도로 식물 광인으로 변신한 그의 모습이 호기심을 모은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경리 "사랑에 빠지면 올인…먼저 고백 NO"→김신영 "난 첫사랑한테 11번 고백"(정희)
- 경리 "난 파워 'E'…한남동 돌아다니다 더위 먹어→팬덤명 '리버' 결정"(정희)
- 엔믹스 해원, '밈 천재'의 흑역사? "처참히 무너져…힘들었다"(라스)
- 조보아, 10월의 신부된다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공식입장]
- [영상] 레드벨벳 조이, "오늘 무슨 날이에요?" 쏟아지는 관심에 어리둥절(동물농장 출근길)
- [포토] 조이, 큰 집 고양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