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장 면사랑 대표, 진천군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강석)은 28일 ㈜면사랑 정세장 대표가 명품 진천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운영 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천교육지원청에서 열린 기탁식에서 정 대표는 "초‧중학교 대상 문화예술을 통한 참여‧실천 중심의 학교폭력 예방교육으로 건강한 학교 문화를 만드는 데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명품진천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은 지역사회 발전과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위해 민‧관‧학이 함께 추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강석)은 28일 ㈜면사랑 정세장 대표가 명품 진천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운영 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천교육지원청에서 열린 기탁식에서 정 대표는 “초‧중학교 대상 문화예술을 통한 참여‧실천 중심의 학교폭력 예방교육으로 건강한 학교 문화를 만드는 데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면사랑은 진천군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 2020년부터는 진천경찰서와 함께 각종 범죄로부터 피해를 입거나, 복지 사각지대에 방치된 여성‧아동‧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 지원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명품진천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은 지역사회 발전과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위해 민‧관‧학이 함께 추진하고 있다.
오는 9월 5일 진천삼수초등학교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25일 진천여자중학교까지 모두 9개 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진천=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대 앞둔' 청년 울린 음식점 사장님의 '한마디'
- "예비 신랑과 살고 있는 홀어머니, 집 따로 구해드린다니 울고불고" 예비 신부의 고민
- "대출 목표 넘기면 내년 페널티"…은행 대출 '셧다운' 오나
- '레깅스 여신' 전종서, 몸매가 후덜덜…초밀착 원피스로 뽐내는 남다른 S라인 [엔터포커싱]
- "아이가 뭘 안다고 보호자 없이 진료해?"…진료받은 아이는 '23살'
- 발달장애 초등생 머리 잡고 수영장 물에 담근 30대, 23일 만에 체포
- "박 훈련병 살 수 있었다, 피고인들 처벌 원해"…동료 훈련병들 증인 출석
- "딥페이크 호들갑"이라는 유튜버, 해외 누리꾼들 분노한 이유는?
- '임대료 인상 5% 룰' 규제 안 받는 법인임대사업자 제도 도입
- "독도지우기·조선총독부"…'尹 하락' 파고드는 민주[여의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