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화명란,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덕화명란은 추석을 맞아 9월 14일까지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여 개의 선물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덕화명란 관계자는 "이번 추석 기획전은 경기 불황 속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격과 품질을 엄선하여 실속형 선물부터 프리미엄 선물까지 준비했다"며 "덕화명란 선물 세트로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덕화명란은 추석을 맞아 9월 14일까지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여 개의 선물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복수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대한민국 명장의 노하우가 담긴 ‘장석준명란’ 세트와 덕화명란의 대표 시그니처 제품으로 구성된 ‘덕화명란 선물 세트’, 상온 보관이 가능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명란 선물 세트’가 준비된다.
덕화명란 관계자는 “이번 추석 기획전은 경기 불황 속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격과 품질을 엄선하여 실속형 선물부터 프리미엄 선물까지 준비했다”며 “덕화명란 선물 세트로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덕화명란 몰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장림 직영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지티브호텔, 웰니스 푸드와 요가 결합한 복합문화공간 선보여
- 한국 저출산, ‘욜로’ 때문?... "젊은층 설득 어려워"
- 고려아연, 발리에 '맹그로브 숲' 조성
- "직원 행복이 경쟁력" 이노션, 임직원 휴식 공간 확 바꿨다
- '캐즘 보릿고개' 배터리업계 차입금 급증…엘앤에프 31.6% ↑
- "회장님이 사고쳤다"...난리 난 '이 회사'
- 와르르 무너진 ‘공든 탑’...세계 1위 회사의 추락
- "외국인 없인 안 돌아가요"···기업 73%, '외국인 채용 하고 싶다'
- 이마트 최대 실적, 트레이더스가 다했다
- 주식으로 돈벌기 힘드네...트럼프발 악재에 '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