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곡 리메이크 나우어데이즈, 큐브 보이그룹 영광 잇는다 [뮤직와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계보를 잇는 핫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데뷔 싱글에 이어 프로젝트 음원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그리고 두 번째 싱글 'NOWHERE(노웨어)'까지 맹활약 중인 나우어데이즈는 비스트, 펜타곤 등 '큐브 보이그룹' 명성을 이을 새로운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계보를 잇는 핫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8월 2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싱글 2집 ‘NOWHERE(노웨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데뷔 5개월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컴백한 나우어데이즈는 이번 앨범에서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활동에 앞서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7월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비스트가 지난 2011년 발매한 '비가 오는 날엔'을 2024년 버전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원곡의 분위기를 살리는 동시에 나우어데이즈만의 감성을 더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싱글 2집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도 큐브엔터테인먼트 출신 선배 그룹인 비스트를 향한 마음을 잊지 않았다. 진혁은 "'비가 오는 날엔'을 리메이크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저희 노래도 많은 사랑을 받아서 기뻤다. 우산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도 좋아해 주셨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데뷔 싱글에 이어 프로젝트 음원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그리고 두 번째 싱글 ‘NOWHERE(노웨어)’까지 맹활약 중인 나우어데이즈는 비스트, 펜타곤 등 '큐브 보이그룹' 명성을 이을 새로운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27일 공개된 나우어데이즈의 싱글 2집 ‘NOWHERE(노웨어)’는 타이틀곡 'Why Not?'을 비롯해 ‘Heart vs Head’, '걔 말고 너' 등 총 3개 트랙이 수록됐다. 나우어데이즈는 키치한 콘셉트와 함께 그룹만의 자유분방하면서 강렬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에스파 윈터 백리스 입고 ‘깜짝’‥긴 금발머리 찰떡 소화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