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얼', 유튜버 '가전주부'와 핫IT슈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 런칭 라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피코그램(대표이사 최석림)의 생활 환경 가전 전문 브랜드 '퓨리얼'은 테크 전문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핫IT슈'에서 신제품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는 (주)피코그램이 지난 24년간 쌓아온 생활 환경 가전 기술력과 경험이 집약되어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라며, "고가의 음식물처리기 가격과 여러 단점들 때문에 구매를 고민하거나 미루고 계셨다면 이번 핫IT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런칭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까지 함께 가져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2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의 최초 공개와 함께 런칭을 기념한 각종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유튜버 '가전주부'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함께 진행하는 핫IT슈 라이브 방송에서는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의 장점들을 상세하게 만나 볼 수 있으며, 런칭을 기념하여 방송중 한정으로 35만원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분들께 총 6만원 상당의 푸드컨테이너와 고성능 필터 샤워기 사은품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최대 4%까지 네이버 N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기존 제품들은 음식물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냄새와 습증기를 필터를 거쳐 외부로 배출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나, 퓨리얼 클린어스는 냄새와 습증기를 외부로 배출하지 않고 기기 내부에서 순환시키며 물로 만들어 외부로 배출시킨다.
공기중으로 악취와 습증기가 배출되지 않기 때문에 쾌적한 공기 유지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진드기, 곰팡이, 세균 번식 위험이 없다. 나아가 주기적인 미생물과 탈취필터 교체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연간 최대 22만원의 유지 비용까지 절감 할 수 있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는 (주)피코그램이 지난 24년간 쌓아온 생활 환경 가전 기술력과 경험이 집약되어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라며, “고가의 음식물처리기 가격과 여러 단점들 때문에 구매를 고민하거나 미루고 계셨다면 이번 핫IT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런칭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까지 함께 가져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효과' 이 정도일 줄은'…'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 하루 만에 14억 '초대박'
- NCT 태일, SNS 팔로워 70만 명 증발…성범죄 피소에 '손절' 시작
- 올해 프로야구 누적 관중 900만 돌파…1위 구단은 어디?
- ‘재결합’ 오아시스, 스위프트 넘어설까…“영국 매출만 7000억원 전망”
- 비즈니스석 승객 카드 훔쳐 1억 펑펑 쓴 범인의 '정체 충격'
- ‘학폭 논란’에 직접 입 연 전종서…“사실이라면 공식석상에 나오지 않았다”
- '우리 베이비는 태어날 때부터 디올' 이런 강남 MZ부모들 엄청 많더니 벌어진 일 '충격'
- '여동생 잔다' 영상 공유하자 '부럽다'…텔레그램 '가족능욕방' 참여자가 무려
- ‘동성 커플 펭귄’ 한마리 숨지자…남은 펭귄은 추모곡 부르며 슬퍼했다
- '30대에 집 3채 샀다'…집에서만 '밥' 먹은 日여성 하루 식비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