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이적 단독콘서트 깜짝 게스트 등장…10년만 재회 무대에 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적이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2년 열린 콘서트 '흔적' 이후 약 2년 만의 단독 콘서트로, 최근 10년간 게스트가 출연한 적 없었던 이적의 단독 공연에 김동률의 출연이 성사돼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추는 무대는 '2015 김동률 더 콘서트'에 이적이 게스트로 출연한 이후 약 10년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이적이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오는 10월17~20일 4일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2024 이적 콘서트 ‘이적의 노래들’이 열리는 가운데, 8월28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2년 열린 콘서트 ‘흔적’ 이후 약 2년 만의 단독 콘서트로, 최근 10년간 게스트가 출연한 적 없었던 이적의 단독 공연에 김동률의 출연이 성사돼 관심을 모았다.
김동률은 4회차 전 공연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추는 무대는 ‘2015 김동률 더 콘서트’에 이적이 게스트로 출연한 이후 약 10년 만이다.
두 사람의 재회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도 역대급으로 뜨거운 열기의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적은 국내를 대표하는 페스티벌과 대극장, 소극장 공연을 가리지 않고 역동적이며 음악적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펼쳐오고 있다.
한편, 이적은 오는 9월 말 4년 만의 신보 ‘술이 싫다’를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
- 수신료 분리징수 여파 KBS 덮쳤다…황정민·이광용 ‘희망퇴직’ 신청
- “시원하게 헐벗겠다” 산다라박, 데뷔 이래 가장 파격 노출로 눈길 사로잡은 ‘워터밤’ 여신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제 여동생이 많이 아프다” 한정수, 애틋한 심경 2개월만 동생상
- 결혼 8년만 엄마 된 ‘꼬마요리사’ 노희지, 로마에서 전한 근황
- 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