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3억 넘는 전원주택 고충에 분노 “1·2주 관리 안 하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잠시 관리를 소홀히 한 전원주택 상태에 분노했다.
아이비는 8월 27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열받게하는 잡초. 마담을 덮을라고? 일이주정도 관리 안 하면 이렇게 되네"라며 풀이 막 자란 집 마당 상태를 공개했다.
아름답지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전원주택의 고충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잠시 관리를 소홀히 한 전원주택 상태에 분노했다.
아이비는 8월 27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열받게하는 잡초. 마담을 덮을라고? 일이주정도 관리 안 하면 이렇게 되네"라며 풀이 막 자란 집 마당 상태를 공개했다.
"내가 이겨"라며 잡초 제거에 나선 아이비는 본인의 팔만큼 긴 잡초를 뽑곤 "나무냐?"라며 분노해 '웃픔'을 유발한다. 아름답지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전원주택의 고충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비는 양평에 2층짜리 세컨하우스를 보유 중이다. 지난 2022년 방영된 Mnet 예능 'TMI NEWS SHOW'에서는 해당 집의 매매가가 3억 원 이상으로 추정된 바 있다.
올해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 아이비는 여전히 양평에서 전원살이 중이냐는 질문에 "이제 부모님이 거주를 하고 계시고 그래서 더 자주 가게 되는 것 같다"고 답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에스파 윈터 백리스 입고 ‘깜짝’‥긴 금발머리 찰떡 소화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