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X문상민 왜 이제야 만났나‥시청자 “이별반대” 과몰입(새벽 2시의 신데렐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왜 이제야 만났나.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극본 오은지) 신현빈 문상민 커플 케미에 대한 시청자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8월 24일 첫 공개된 '새벽 2시의 신데렐라' 1, 2회에서는 사내 비밀 연애 중인 '윤서'(신현빈 분)와 '주원'(문상민 분)의 동상이몽 밀당을 통해 이별부터 시작하는 역주행 로코의 포문을 열었다.
문상민은 '새벽 2시의 신데렐라'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로맨스를 장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왜 이제야 만났나.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극본 오은지) 신현빈 문상민 커플 케미에 대한 시청자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8월 24일 첫 공개된 '새벽 2시의 신데렐라' 1, 2회에서는 사내 비밀 연애 중인 ‘윤서’(신현빈 분)와 ‘주원’(문상민 분)의 동상이몽 밀당을 통해 이별부터 시작하는 역주행 로코의 포문을 열었다. 나란히 있는 것만으로도 뿜어져 나오는 사랑스러움에 시청자들도 “윤서, 주원 둘 다 못 잃어”, “이별 반대다”며 과몰입과 함께 호응했다.
신현빈은 첫 도전한 로코 장르 안에서도 완벽한 변신을 꾀했다. 신현빈 만의 단아하고 지적이고 당당한 전매특허 연기는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그 자체를 보여줬다. 여기에 1년 6개월간의 연애부터, 갑작스러운 이별을 당하고도 매달리겠다는 남자친구 ‘주원’에게 흔들리는 과정까지 생기발랄한 사랑스러움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덧입혔다. 신현빈의 연기 내공이 빛을 발휘하는 순간이었다.
문상민은 '새벽 2시의 신데렐라'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로맨스를 장착했다. 상냥하고 다정한 성격이 순한 눈망울과 맞물리니 항상 곁에 두고 싶은 ‘댕댕미’를 뿜었다. 막내 사원에서 본부장님으로 돌아온 엔딩에선 다 갖춘 완벽 재벌남으로 반전 매력까지 장착, 다시 한번 여심을 강하게 흔들었다. 헤어지자는 윤서에게 적극적으로 받아치며 직진하고 매달리는 귀여운 모습은 불가항력 무장해제 포인트였다.
이같이 각자의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든 두 배우의 로코 호흡은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는 평. 이에 앞서 제작진은 “신현빈, 문상민 배우의 호흡에 대한 걱정은 전혀 없었다”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에스파 윈터 백리스 입고 ‘깜짝’‥긴 금발머리 찰떡 소화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