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신슬기, 차기작 '귀궁' 출연…김지연과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슬기가 김지연(우주소녀 보나)과 '피라미드 게임' 이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는 28일 "신슬기가 SBS 새 드라마 '귀궁'(극본 윤수정, 윤출 윤성식)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특히 신슬기는 이번 작품을 통해 김지연과 재회한다.
'피라미드 게임'으로 배우로 자리매김한 신슬기의 차기작 '귀궁'은 2025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라미드 게임' 신슬기·김지연, '귀궁'으로 또 한 번 '케미' 예고
육성재 등 출연…2025년 SBS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신슬기가 김지연(우주소녀 보나)과 '피라미드 게임' 이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는 28일 "신슬기가 SBS 새 드라마 '귀궁'(극본 윤수정, 윤출 윤성식)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귀궁'은 영매의 운명을 거부하는 무녀 여리(김지연 분)와 윤갑의 몸에 갇힌 이무기 강철이(육성재 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육성재 김지연 김지훈이 출연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신슬기는 극 중 조선에서 알아주는 명문가 최원우의 외동딸 최인선 역으로 분해 맑고 솔직한 인물을 표현할 예정이다. 최인선은 병을 앓으며 죽어가던 자신을 살린 이가 여리가 아닌 왕의 검사관 윤갑이라 오해한다. 이에 세 사람이 얽히고설켜 일어날 에피소드에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신슬기는 이번 작품을 통해 김지연과 재회한다. 두 사람은 앞서 티빙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활약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케미'를 완성할지 관심이 모인다.
신슬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2'에 출연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당시 솔직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배우로 새 도전에 나선 신슬기다. 그는 데뷔작인 '피라미드 게임'에서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호평을 이끌었다.
'피라미드 게임'으로 배우로 자리매김한 신슬기의 차기작 '귀궁'은 2025년 방송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尹 '20년 지기' 주기환, '억대 연봉' 유암코 감사 선임
- '김건희 명품백' 수심위, 어떤 결론이든 '메가톤급' 파장
- 野 '친일 정부' 공세…대통령실 "국민 갈라치기 말라" 반격
- 하투 암초 만난 조선업계…노조 28일 공동 파업 예고
- 野 '채상병 특검법' 與 '금투세'…꽉 막힌 회담, 출구는?
- 돌싱으로 다시 상승세 탄 '나는 솔로', 또 역대급 기록 남길까[TF초점]
- [부코페 12주년③] 이봉원 리싸이틀부터 옹알스까지…볼거리 무엇 있나
- 중국 직구 '어린이 자전거'서 기준치 258배 유해물질
- 기업대출 늘렸더니 부실채권 부메랑으로…은행권 어쩌나
- JO1·니쥬·앤팀→지젤·카즈타, '2024 TMA' 글로벌 현지화 그룹·멤버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