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끝이야' 2018년 이후 최고 흥행 로맨스 등극…9월 13일 롯데시네마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놀라운 흥행 돌풍을 일으킨 화제작 '우리가 끝이야'가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2억 4200만 달러를 돌파하며 2018년 이후 최고 흥행한 로맨스 드라마에 등극했다.
개봉과 동시에 '데드풀과 울버린', '트위스터스' 등 할리우드 대작들을 뛰어넘고 북미 오프닝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복병으로 떠오른 '우리가 끝이야'는 이어 전 세계 극장가를 차례로 강타하기 시작,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2억 4200만 달러(한화 약 3217억원)를 돌파하며 2018년 이후 가장 흥행한 로맨스 드라마 영화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글로벌 역주행 신화를 일으킨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우리가 끝이야’가 전 세계 극장가에 파란을 일으키며 새로운 흥행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데드풀과 울버린’, ‘트위스터스’ 등 할리우드 대작들을 뛰어넘고 북미 오프닝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복병으로 떠오른 ‘우리가 끝이야’는 이어 전 세계 극장가를 차례로 강타하기 시작,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2억 4200만 달러(한화 약 3217억원)를 돌파하며 2018년 이후 가장 흥행한 로맨스 드라마 영화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 주연의 ‘스타 이즈 본’ 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로맨스 드라마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전 세계 극장가의 판도를 뒤집은 영화 ‘우리가 끝이야’는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3%, 시네마 스코어 A- 등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 세례를 받고 있어 국내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은 드라마 ‘가십걸’을 비롯해 영화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 ‘언더 워터’, ‘카페 소사이어티’ 등 다양한 작품에서 독보적인 색깔의 연기를 선보여 온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릴리’ 역을 맡아 캐릭터의 다채로운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배우 겸 감독으로 할리우드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저스틴 밸도니가 이번 작품의 연출과 함께 ‘라일’ 역을 맡았고,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제니 슬레이트가 ‘앨리사’ 역으로 합류해 믿고 보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 탄탄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끌어당기며 놀라운 흥행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특별한 로맨스 드라마 ‘우리가 끝이야’는 오는 9월 13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브, 민희진 대표 해임…증권가 ‘리스크 해소’ 평가에 강세[특징주]
- "타이밍 놓칠라" 엔비디아 실적에 주가 400조원 출렁…삼성전자 시총급
- ‘신데렐라 성’서 셀카 찍다 추락…체코 체조 선수, 결국 사망했다
- "우리 23세 아들내미가 뭘 안다고?" 치과에 환불 요구한 엄마
- "'영웅' 작가로 15년…이젠 하늘에서 러브콜 보내죠"
- "내 아이에 물 튀어" 7살 머리 수영장에 넣은 남성, 경찰에 한 말
- 도로에 아이들 무릎 꿇린 아빠…길에서 가만히 지켜본 속내는
- "앉아서 5억을" 한강뷰 ‘동작구 수방사’ 내달 말 뜬다
- “두바이 초콜릿 있어요?”…편의점서 흉기 위협한 男 정체
- 전 부인·내연녀 母 이어 동거녀까지 줄줄이 살해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