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녀’ 아유미 ♥남편과 2개월만 데이트 “쏘스윗 남편 덕에 너무나 소중한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흔둥이를 낳은 아유미가 오랜만의 밤나들이에 설레는 근황을 전했다.
아유미는 27일 자신의 채널에 남편과 즐긴 밤 데이트를 인증했다.
아유미는 하얀 원피스에 흰색 재킷, 남편은 흰 바지에 연회색 셔츠로 시밀러룩을 완성한 모습.
출산 두 달만에 부기가 쏙 빠져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아유미와 뿔테 안경을 쓴 훈남 남편의 비주얼 합도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마흔둥이를 낳은 아유미가 오랜만의 밤나들이에 설레는 근황을 전했다.
아유미는 27일 자신의 채널에 남편과 즐긴 밤 데이트를 인증했다. 아유미는 하얀 원피스에 흰색 재킷, 남편은 흰 바지에 연회색 셔츠로 시밀러룩을 완성한 모습.
아유미는 “올해 생일날은 쌩얼&잠옷으로 지냈는데 ㅋㅋ 그래도 맛난 거 먹으러 가자며 임신 중 먹고 싶다고 그렇게 노래 불렀던 스시를 1년 만에 먹었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쏘스윗 남편 덕에 올만에 데이트도 해보고. 손잡고 밖에도 걸어보고. 넘나 소중한 시간이었어용♡ 이제 다시 육아하러 갑시다”라며 둘만의 데이트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출산 두 달만에 부기가 쏙 빠져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아유미와 뿔테 안경을 쓴 훈남 남편의 비주얼 합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유미는 지난 2022년 11월 2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고, 지난 6월10일 결혼 2년 만에 건강한 딸을 낳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시원하게 헐벗겠다” 산다라박, 데뷔 이래 가장 파격 노출로 눈길 사로잡은 ‘워터밤’ 여신
- 수신료 분리징수 여파 KBS 덮쳤다…황정민·이광용 ‘희망퇴직’ 신청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제 여동생이 많이 아프다” 한정수, 애틋한 심경 2개월만 동생상
- 결혼 8년만 엄마 된 ‘꼬마요리사’ 노희지, 로마에서 전한 근황
- 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