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에스파 윈터, '시골간Z' 첫 회 게스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과 에스파 윈터가 시골 생활을 경험하러 떠난다.
ENA·E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시골에 간 도시 Z'(이하 '시골간Z') 제작진은 28일 "(여자)아이들 미연과 에스파 윈터가 '시골간Z'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과 에스파 윈터가 시골 생활을 경험하러 떠난다.
ENA·E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시골에 간 도시 Z'(이하 '시골간Z') 제작진은 28일 "(여자)아이들 미연과 에스파 윈터가 '시골간Z'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시골간Z'는 도시에서 온 '젠지'(Gen-Z, 1990년대 중반에서 201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에게 사랑받는 연예인들이 시골 생활을 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힙트로(힙+레트로) 버라이어티'다. 멤버들의 개성 만점 시골 여행기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 미연은 '소문의 아이돌' '연애남매' '혜미리예채파' 등 다양한 예능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준 바 있다. 특유의 친화력과 깜찍한 '허당미'를 가진 미연이 '시골간Z'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유니크한 음색을 가진 에스파 윈터는 올해 'Supernova(슈퍼노바)' 'Armageddon(아마겟돈)' 등 독창적인 세계관을 가진 음원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탁월한 무대 매너까지 갖춘 윈터가 예능에서도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시골간Z'가 MZ 세대의 색다른 시골 체험기를 다룬 내용인 만큼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 멤버인 미연과 윈터가 첫 회부터 특별 출연으로 힘을 실어줘 든든하다"며 "대세 미연과 윈터가 넘치는 센스와 위트로 멤버들과 어우러지며 시골 마을을 완벽히 매료시킨 '시골간Z' 첫 회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시골간Z'는 오는 9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尹 '20년 지기' 주기환, '억대 연봉' 유암코 감사 선임
- '김건희 명품백' 수심위, 어떤 결론이든 '메가톤급' 파장
- 野 '친일 정부' 공세…대통령실 "국민 갈라치기 말라" 반격
- 하투 암초 만난 조선업계…노조 28일 공동 파업 예고
- 野 '채상병 특검법' 與 '금투세'…꽉 막힌 회담, 출구는?
- 돌싱으로 다시 상승세 탄 '나는 솔로', 또 역대급 기록 남길까[TF초점]
- [부코페 12주년③] 이봉원 리싸이틀부터 옹알스까지…볼거리 무엇 있나
- 중국 직구 '어린이 자전거'서 기준치 258배 유해물질
- 기업대출 늘렸더니 부실채권 부메랑으로…은행권 어쩌나
- JO1·니쥬·앤팀→지젤·카즈타, '2024 TMA' 글로벌 현지화 그룹·멤버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