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유 "송가인이 롤모델, 아버지 아픈거 알고 더 챙겨주더라" ('인간극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소유가 선배 송가인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KBS '인간극장' 5919회 '효녀 가수, 김소유' 2부에서 김소유가 가수 송가인과 식사시간을 가진다.
김소유와 송가인은 2019년 TV CHOSUN' 미스트롯'에서 준결승에서 만나 1982년 가수 김연자의 곡 '진정인가요'으로 맞대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가수 김소유가 선배 송가인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KBS '인간극장' 5919회 '효녀 가수, 김소유' 2부에서 김소유가 가수 송가인과 식사시간을 가진다.
송가인은 김소유의 '마음이 고단할 때면 보고 싶은 사람'으로 소개되며 깜짝 출연했다. 김소유와 송가인은 2019년 TV CHOSUN' 미스트롯'에서 준결승에서 만나 1982년 가수 김연자의 곡 '진정인가요'으로 맞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해당 무대에서 출연진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였고 송가인은 준결승 미션 결과 1위로 결승에 진출했었다.
하지만 이들이 알고 지낸 것은 더 오래됐다. 김소유의 대학교 학과 선배인 송가인은 "제가 졸업한 후 입학한 눈에도 안 보이는 (나이 차이 많이 나는) 후배"라고 너스레 떨며 "소유는 대학 다닐 때도 소리를 잘했다. 그래서 항상 보면 챙겨주고 싶은 후배"라고 자랑했다.
김소유에게 있어 누구보다 가까운 선후배인만큼 송가인은 김소유의 집안 사정도 훤희 알고 있다. 김소유는 "엄마의 선물도 챙기고, 아버지가 뇌전증으로 입원 중인 걸 유일하게 아는 언니"라고 상기했다.
송가인은 "아버지로 인해 힘든 상황이지만 힘든 모습 안 보이고, 티 안 내고 아빠 병간호하는 모습 보고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어린 나이거든요"라며 후배를 향한 애틋한 시선을 보냈다.
김소유는 송가인이 '미스트롯'에서 우승하고 한창 바쁠 때도 후배를 챙겨준 사실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김소유는 "엄마 떡집 할 때에도 항상 단체 떡 주문할 거 있으면 언니가 다 저희 떡집에 주문해주고, 엄청 많이 도와줬어요"라고 밝혔다.
송가인은 순댓국집을 운영하는 어머니와 병상에 누워 있는 아버지를 지극히 병간호 하고 있는 후배에 대한 응원을 잊지 않았다. 그는 "네가 지금보다 더 잘됐으면 좋겠고, 내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나라는 사람이 아무 것도 아니지만 너와 같이 가는 길에 도움이 돼서 손잡고 갈 수 있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고 변함없는 의리를 드러냈다.
이에 김소유는 "언니는 노래 실력에 인성까지 꼭 닮고 싶은 롤모델"이라고 밝히며 시청자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송가인은 TV CHOSUN' 미스트롯'에 출연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송가인은 어려운 후배를 잘 챙기고 고생한 매니저에게 차를 2대나 선물 하는 등 돈을 번 후에 통 큰 면모를 여러번 보여줘 '100억 재산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2022년 송가인은 '100억 재산설'을 부인하며 40억 원 정도 벌었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KBS '인간극장 효녀 가수, 김소유', TV CHOSUN' 미스트롯'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형 "예능 나올 때마다 ♥김지혜 성형·쇼핑중독 폭로, 내 덕에 홈쇼핑 잘 돼"('돌싱포맨')
- 오윤아 "子 때문에 오래 별거"…소개팅男도 이혼 고백 ('여배우의 사생활')
- 예지원, 이동준 "이상형 4차원"+물구나무 플러팅에 폴인럽 (사생활) [종합]
- "내 신랑 되어줘"…신민아, '앙숙' 김영대에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 제안 [종합]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3장 팔리고 2장 환불... 엄청난 스트레스 받아"('조선의 사랑꾼')
- 윤다훈 "'세친구'에 신동엽 대신 출연해 대박→미혼부 이슈 터져" (짠한형)[종합]
- 학폭·척수암에 자살 생각 子…오은영, 母에 "정신 차리세요" (결혼지옥) [종합]
- 민경훈 "PD 출신 예비신부, 오마이걸 아린 닮아"... 동료 스태프들도 인정('아형')
- 최양락 "선배들에 깐족대다 족발로 맞기도...40년 전 얘기" (꼰대희)
- '-18kg' 솔비 "살 쪘을 때 고백 했다 차여...나를 아끼고 싶어졌다"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