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호연' 한국·일본·대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수집형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호연'을 28일 출시했다.
엔씨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3개 지역에 호연 서비스를 시작했다.
호연은 엔씨의 인기 지식재산(IP) '블레이드&소울'의 3년 전을 배경으로 주인공 '유설'이 가문 재건을 위해 펼치는 모험을 그려냈다.
엔씨는 호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수 영웅 확정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가 수집형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호연'을 28일 출시했다.
엔씨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3개 지역에 호연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엔씨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호연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호연은 엔씨의 인기 지식재산(IP) ‘블레이드&소울'의 3년 전을 배경으로 주인공 '유설'이 가문 재건을 위해 펼치는 모험을 그려냈다. 유설의 여정을 따라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으며, 원작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들의 숨겨진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60여 종의 영웅들을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조합하는 '덱 빌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컨트롤과 캐릭터 조합이 강조된 실시간 필드 전투를 기반으로 전략성이 강화된 턴제 전투 모드도 선보인다. 두 전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스위칭 기능도 제공한다.
엔씨는 호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영묘의 7일 페스타'를 통해 접속 후 일주일 동안 매일 새로운 미션에 도전하고 '신석', '영웅 모집패'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일차 미션 달성 시에는 '특수 영웅 확정권'을 받는다. 9월 11일까지는 '별빛 영웅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 영웅 모집을 이용할 수 있으며, 30회 이용 시 '유란', '수삼' 등의 영웅을 확정 지급한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능 나온 해외 맛집이래" 오픈런…하루 4000만원 '대박' [현장+]
- "지금 딱 한 종목만 산다면"…여의도 '주식쟁이'에게 물었더니 [돈앤톡]
- "사 먹을 엄두 못 냈었는데"…추석 앞두고 불티나게 팔린다 [트렌드+]
- 中에 구리 빼돌리던 불법업자 8곳 적발…코인 '환치기'도 수사
- "직원 월급도 못 줘" 시총 1위의 추락…6년 만에 '대반전'
- 中 다이빙 스타, 엄마 주려고 휴대폰 샀다가…온 나라가 '발칵'
- "물 없이 세탁기 돌린다니"…LG '꿈의 가전'에 쏟아진 탄성
- "12억이 2000억 됐다" 환호…'사우디 잭팟' 터진 이 회사
- "지하철서 짧은 치마가 아슬아슬했는데…여성들 좋아하겠네"
- "배 터지게 먹었어요"…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인기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