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종목, 솔로 신곡 '떡상각'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곽종목이 신곡 '떡상각'을 발표했다.
곽종목은 27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떡상각'을 발매했다.
신곡 '떡상각'은 곡 자체의 우여곡절과 가수 곽종목의 개인적인 의미 등 다양한 이야기를 지니고 있다.
그 시간동안 '떡상각'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는 가수 곽종목이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하나하나 풀어 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곽종목이 신곡 '떡상각'을 발표했다.
곽종목은 27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떡상각'을 발매했다. 40여 년간 그룹 활동을 이어온 곽종목이 솔로곡을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곡 '떡상각'은 곡 자체의 우여곡절과 가수 곽종목의 개인적인 의미 등 다양한 이야기를 지니고 있다. 이에 팬에게 들려줄 이야기 또한 많이 내포돼 있다.
'떡상각’은 약 4년전 처음 만들어졌으나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세상에 공개되지 못하고 오랜 시간을 묵혀뒀어야 했다. 그 시간동안 '떡상각'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는 가수 곽종목이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하나하나 풀어 낼 예정이다.
'갑자기 상승을 한다'는 의미의 '떡상'은 주로 주식시장에서 많이 사용했지만 일상에서도 희망의 의미, 가능성있는 컨텐츠나 프로젝트에 의미를 부여하는 일이 잦아지며 일상적인 단어로 자리잡았다.
이에 곽종목은 "오랜 시간을 견디고 세상에 나온 만큼, 삶이 떡상하는 기분 좋은 일들이 일어나길 기원하는 마음이 잘 전달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로듀서 제이신(JSIN) 새 EP 발매…딥플로우 지원사격
- 방예담, 'GOOD VIBES' 하라메 오픈…'컴백-D-1' 설렘 증폭!
- '인간극장' 김소유, 송가인과 남다른 의리 "절친한 선후배"
- 제 1회 KGMA, 1차 라인업 공개…뉴진스 하니·남지현 MC, 에스파·제베원·태민 등 출격
- [입장전문] 민희진 전 대표 측 "어도어의 해임안은 모두 근거없는 위법 행위"
- 현대차그룹, 의왕에 전고체 배터리 설비 구축
- 국내은행 부실채권 비율 또 상승···“신용위험 확대 가능성”
- 2025년 국가 예산 677조...R&D는 29조 회복
- 4년 전 5000억 낸 저커버그, 이번 美 대선에 기부 안 하는 이유?
- 이재명, 당무 복귀 첫 메시지는 '딥페이크·의료 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