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뒤태인 줄"…유세윤, '노출병' 부르는 근육질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세윤이 남다른 상체 자랑에 반응이 폭발했다.
유세윤은 28일 "열 흘 넘게 상체운동 못함"이라며 술자리에서 어깨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엄청난 등과 어깨 근육으로 놀라움을 안긴 유세윤의 모습에 팬들의 반응은 폭발했다.
한편, 유세윤은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니돈내산 독박투어3', MBC '라디오스타' MC로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남다른 상체 자랑에 반응이 폭발했다.
유세윤은 28일 "열 흘 넘게 상체운동 못함"이라며 술자리에서 어깨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유세윤은 상의 탈의한 자신의 뒤태를 공개했다. 엄청난 등과 어깨 근육으로 놀라움을 안긴 유세윤의 모습에 팬들의 반응은 폭발했다.
"피지컬100 시즌3 나오시나요", "운동한다고 매일 벗으시더니 노출병 걸리겠네", "어디까지 커지실꺼에요?", "이렇게 열심히 운동하면 몸짱이 될 수 있나요?", "사진보고 김종국 인 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유세윤은 "녹음할 때 내 버릇"이라며 녹음실에서도 상의를 탈의하는가 하면 자아도취한 그의 셀카 포즈가 웃음을 더하고 있다.
한편, 유세윤은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니돈내산 독박투어3', MBC '라디오스타' MC로 출연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괴사 3기에 결국 '인공관절'…"다이어트 때…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손이 바지 속으로 쑥!→"나는 절대 만지고 싶지 않았다"...감독+동료를…
- 20년 넘게 방치 중인 괴벨스 별장.. ‘귀신의 집’으로 되나?
- 세계 최고령 남성 112번째 생일…"운이 좋았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