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현대百 본점에 '아뇨나' 단독 매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섬(020000)이 현대백화점(069960) 압구정본점 3층에 이탈리아 의류브랜드 '아뇨나'의 국내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3일 문을 연 압구정본점 매장에선 아뇨나의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압구정본점 매장 개점을 시작으로 아뇨나 매장을 점차 늘려나갈 것"이라며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섬(020000)이 현대백화점(069960) 압구정본점 3층에 이탈리아 의류브랜드 ‘아뇨나’의 국내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3일 문을 연 압구정본점 매장에선 아뇨나의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뇨나는 1953년 이탈리아 알프스에서 설립됐다. 캐시미어 등을 즐겨 사용해 고급스런 소재감과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매장 벽면은 대리석을 활용해 꾸몄다. 베네티아 전통 바닥 디자인을 적용하고 유리와 목재를 결합한 가구 등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아뇨나의 CEO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테파노 아이모네의 디자인 철학에 맞춰 전담 건축팀과 함께 매장 인테리어를 기획했다고 한섬은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압구정본점 매장 개점을 시작으로 아뇨나 매장을 점차 늘려나갈 것”이라며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니스석 승객 카드 훔쳐 1억 펑펑 쓴 범인의 '정체 충격'
- '우리 베이비는 태어날 때부터 디올' 이런 강남 MZ부모들 엄청 많더니 벌어진 일 '충격'
- '여동생 잔다' 영상 공유하자 '부럽다'…텔레그램 '가족능욕방' 참여자가 무려
- 앱에서 인생 동반자 만났다?…日 MZ 4명중 1명 “소개팅 앱 통해 결혼”
- ‘동성 커플 펭귄’ 한마리 숨지자…남은 펭귄은 추모곡 부르며 슬퍼했다
- '30대에 집 3채 샀다'…집에서만 '밥' 먹은 日여성 하루 식비 '깜짝'
- “유해한 콘텐츠 올린것도 아닌데” 화난 고영욱…유튜브 채널 삭제 이의신청했다
- '산후조리원 특실 이용료가 4000만원?'…강남구 평균 이용료가 무려
- 홍석천 '안전한 성관계 해라' 당부한 '이 병' 올해 11명 확진…얼마나 위험하길래?
- '우여곡절 끝 출항' 홍명보호, 9월 3차 예선 치를 1기 명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