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빅데이터 활용한 `AI 가격혁명`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AI 가격혁명'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AI 가격혁명은 그동안 회사가 축적해 온 빅데이터를 통해 시기별 수요가 많은 핵심 상품들을 AI를 통해 선정, 업계 최저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AI 가격혁명'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AI 가격혁명은 그동안 회사가 축적해 온 빅데이터를 통해 시기별 수요가 많은 핵심 상품들을 AI를 통해 선정, 업계 최저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회사측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 위주의 행사 진행으로 체감 물가를 현저하게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행사 품목은 신선식품을 비롯한 먹거리로 구성됐다. 주요 대상 제품은 유명산지 무화과, 팔도진미 대구북성로식 숯불양념 목심구이, 오뚜기 스낵면, 24년 첫 수확한 고흥햅쌀 등이다.
또 갈비 등 육류를 최대 40% 할인하는 '갈비 유니버스'도 11일까지 진행하며, 각종 포도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포도 유니버스'도 4일까지 진행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최근 진행했던 AI 가격혁명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품목 수와 혜택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 위주로 할인 혜택을 집중하여,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딥페이크 봇방` 성범죄 위협 과장돼…국산메신저만 잡는 `냄비 입법` 우려"
- "한화팬만 보살?"…비트코인 급락에 투자자 울상
- MZ 女 고충 “예비신랑 홀어머니 ‘합가’ 생각하신 듯…며칠째 계속 우셔”
- 2명 살해 `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무기징역에 검찰 상고…"사형 선고해야"
- 정시에 출발했는데…"열차 놓쳤다" 화풀이하며 역무원 낭심 걷어찬 40대 남성, 벌금형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