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이오닛, 청춘·성장 서사로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AEONIT)이 첫 싱글을 발표하고 데뷔한다.
28일 이오닛 제작사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는 "이오닛이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앨범 'LUMOS(루모스)'를 발매한다"며 "활기차면서도 풋풋한 청춘의 바이브와 현실을 벗어난 듯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풋한 청춘 바이브와 힐링 선사할 것"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AEONIT)이 첫 싱글을 발표하고 데뷔한다.
28일 이오닛 제작사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는 "이오닛이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앨범 'LUMOS(루모스)'를 발매한다"며 "활기차면서도 풋풋한 청춘의 바이브와 현실을 벗어난 듯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LUMOS'는 너와 내가 만나 세상을 밝은 빛으로 물들이겠다는 주문으로 다섯 멤버(새벽 찬유 레온 유안 우주)의 만남과 시작, 성장의 세계관을 '청춘'이라는 주제로 청량하게 그려낸 앨범이다. 더불어 팬들과 함께 나아갈 아름다운 만남과 여정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담았다.
시원하게 달려가는 멜로디 위에 신비로운 마법의 소리를 얹은 'All I Need(올 아이 니드)'를 시작으로 경쾌한 피아노 사운드의 인트로와 리드미컬한 청량함, 중독적인 후렴이 인상적인 동명의 타이틀곡 'LUMOS', 그리고 따뜻한 감성을 담은 멜로디컬한 락 밴드 스타일의 'Navigation(내비게이션)'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모든 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정체성을 녹였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의 남우현과 탄(TAN)의 이재준이 작곡과 작사에, 온앤오프의 와이엇이 작사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LUMOS' 뮤직비디오는 마법 학교에서 시작된 다섯 소년의 만남과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이야기다. 한 편의 청량한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만들어 이오닛의 세계관을 감성적으로 보여준다. 이오닛 제작사인 온마인드가 100% 자체 제작, 완성도 높은 기술력까지 뽐낸다.
자신들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올여름 가요계를 청량하고 환하게 밝힐 이오닛의 데뷔 싱글 앨범 'LUMOS'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오닛은 데뷔 싱글 발매 후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이오닛을 제작한 온마인드는 높은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 양방향 인터랙션이 가능한 버추얼 휴먼 '나수아'를 개발한 곳으로 실시간 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버추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명품백' 수심위, 어떤 결론이든 '메가톤급' 파장
- [취재석] 윤 대통령의 '마이웨이' 정치
- 野 '친일 정부' 공세…대통령실 "국민 갈라치기 말라" 반격
- '간호법' 복지위 소위 통과…본회의 통과 가능성 커져
- 돌싱으로 다시 상승세 탄 '나는 솔로', 또 역대급 기록 남길까[TF초점]
- [부코페 12주년③] 이봉원 리싸이틀부터 옹알스까지…볼거리 무엇 있나
- 중국 직구 '어린이 자전거'서 기준치 258배 유해물질
- 하투 암초 만난 조선업계…노조 28일 공동 파업 예고
- 기업대출 늘렸더니 부실채권 부메랑으로…은행권 어쩌나
- JO1·니쥬·앤팀→지젤·카즈타, '2024 TMA' 글로벌 현지화 그룹·멤버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