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 확 떨어져”...22기 돌싱남, 데이트 선택 결과에 ‘현타’(‘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2기가 첫 데이트에서 '식스센스급' 충격 반전을 맞이한다.
28일 방송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첫 데이트 선택부터 뒤통수가 얼얼한 반전이 펼쳐지는 '솔로나라 22번지'의 러브라인이 공개된다.
22기 돌싱남녀의 첫 데이트 선택 결과는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첫 데이트 선택부터 뒤통수가 얼얼한 반전이 펼쳐지는 ‘솔로나라 22번지’의 러브라인이 공개된다.
이날 22기 돌싱남녀는 “나 외로워”라고 돌싱남이 데이트 신청을 하면, 이에 응하고 싶은 돌싱녀가 숙소 문밖으로 나오는 방식으로 첫 데이트 선택에 돌입한다. 직후, MC 데프콘은 “오늘 누군가는 고독정식을 100% 먹을 것 같다”라고 조심스럽게 예언하고, 돌싱녀들 또한 숙소 안에서 싱숭생숭한 표정으로 “다대일 될 것 같다”며 서로의 눈치를 살핀다.
마침내 시작된 22기 첫 데이트 선택에서는 ‘충격’ 그 이상의 대반전이 펼쳐진다. 우선 한 돌싱남녀는 쌍방향 호감이 통한 결과에 흡족해하며 “잘됐다!”라고 기뻐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뒤이은 반전 결과를 확인한 MC 송해나는 “헉!”이라고 육성으로 외치며 “바뀌었네?”라고 경악한다. 다른 돌싱녀들도 “진짜로?”라며 의아해하는데, 데프콘은 차마 믿기 힘든 상황에 “거짓말!”이라고 소리친다. 심지어 나머지 돌싱남들도 예상 밖의 결과에 ‘동공지진’을 멈추지 못한다.
이후로도 3MC의 뒤통수를 치는 데이트 선택 결과가 나오자 데프콘은 “미쳤다, 진짜!”라며 머리를 쥐어뜯는다. 반면 한 돌싱남은 자신이 호감을 가졌던 돌싱녀의 선택을 확인한 뒤 “정이 확 떨어지더라”는 솔직한 속내를 내비친다. 과연 ‘솔로나라 22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솟구친다.
22기 돌싱남녀의 첫 데이트 선택 결과는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적, 오늘(28일)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 스타투데이
- 김준호 “♥김지민 만났는데...결혼 안 하고 있어”(‘돌싱포맨’) - 스타투데이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김영대, 가짜 결혼 계약 성사 - 스타투데이
- ‘파친코2’, 14개국 1위…“역사상 최고의 고전에 가깝다” - 스타투데이
- “멤버들 응원·기대에 부응하려 노력” 엑소 찬열, 첫 솔로 앨범 소감 [일문일답] - 스타투데이
- ‘한일톱텐쇼’ 최고 5%…마코토·에리사 ‘슬램덩크’ 재현 - 스타투데이
- 유이 “生애벌레 먹방, 맛있는 내가 싫어” 반전 소감(‘정글밥’) - 스타투데이
- 뉴진스, 美 빌보드 인기 계속...9주 연속 차트인 - 스타투데이
- ‘정년이’ 신예은, 김태리 국극 라이벌 - 스타투데이
- 알리, 홍익대학교 실용음악과 전임교수 임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