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핑크퐁과 호기: 새 친구 니니모' 국내 최초 방영

장유하 2024. 8. 28. 09: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핑크퐁컴퍼니가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국내 시청자를 찾는다.

28일 더핑크퐁컴퍼니에 따르면 오는 9월 21일부터 KBS 1TV를 통해 '핑크퐁과 호기:새 친구 니니모' 시리즈를 국내 최초 방영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핑크퐁컴퍼니 제공

[파이낸셜뉴스] 더핑크퐁컴퍼니가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국내 시청자를 찾는다.

28일 더핑크퐁컴퍼니에 따르면 오는 9월 21일부터 KBS 1TV를 통해 '핑크퐁과 호기:새 친구 니니모' 시리즈를 국내 최초 방영한다.

이 애니메이션은 지난 2019년 KBS 2TV를 통해 방영돼 높은 인기를 끈 '핑크퐁 원더스타'의 후속 시리즈다. 핑크퐁 원더스타는 2020년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공개하고, 2023년 12월 스핀오프 콘텐츠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호기와 도둑자동차'로 흥행을 이어간 바 있다.

이번 시리즈는 어느 날 갑자기 고향 스타리아에 대한 기억과 무한했던 마법 능력을 잃어버리고 하루에 한 번만 마법을 쓸 수 있게 된 핑크퐁이 원더마을 친구들과 겪는 특별한 모험 이야기를 다룬다. 핑크퐁과 호기를 비롯한 주요 캐릭터 라인업 외에도 정체불명의 고양이 니니모가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더핑크퐁컴퍼니만의 콘텐츠 제작력이 돋보이는 화려한 그래픽과 거대한 스케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국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이 한 번쯤 꿈꾸는 마법 능력과 일상적인 소재를 접목해 공감대를 높인 것은 물론, 각기 다른 성격과 취향을 가진 캐릭터들이 서로를 이해하며 변화하는 모습을 통해 자아 성장의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다채로운 장르의 OST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잡고,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 점이 차별점이다.

핑크퐁과 호기:새 친구 니니모는 오는 9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KBS 1TV에서 방영되며, 총 13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정규 방송에 앞서 이날 오후 6시 호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인 예고편을 만나볼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억 뷰로 글로벌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한 더핑크퐁컴퍼니의 새로운 콘텐츠를 국내 시청자들에게 먼저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주말 오후 지상파 TV 채널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작으로, 새로운 캐릭터 니니모의 색다른 매력도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