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 3년 공백 깨고 오늘(28일) 컴백…‘니가 아닌 다른 누군가와 사랑할 수 있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원이 3년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진원은 2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니가 아닌 다른 누군가와 사랑할 수 있을까'를 발매한다.
'니가 아닌 다른 누군가와 사랑할 수 있을까'는 진원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발라드곡이다.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니가 아닌 다른 누군가와 사랑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에는 진원이 직접 출연해 짙은 감성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진원이 3년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진원은 2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니가 아닌 다른 누군가와 사랑할 수 있을까’를 발매한다.
‘니가 아닌 다른 누군가와 사랑할 수 있을까’는 진원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발라드곡이다. 진원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에 몰아치는 스트링 라인, 기타 연주가 더해져 슬픈 감정선을 진하게 전달한다.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니가 아닌 다른 누군가와 사랑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에는 진원이 직접 출연해 짙은 감성을 전한다. 진원은 그동안 길렀던 머리를 직접 자르는 파격적인 연기까지 선보이며 애절함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진원은 유니크한 감성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을 지닌 보컬리스트다. 특히 데뷔곡 ‘고칠게’가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노래방 애창곡으로 꼽히며 대히트를 기록했고, 이후 ‘쏘 뷰티풀(So Beautiful)’ ‘지금 뭐해, 자니?’ ‘연습했던 고백’ 등 곡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곡 역시 새로운 노래방 히트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와 더불어 ‘SNL 코리아 시즌4’에 고정 크루로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신곡으로는 지난 2021년 발매한 싱글 ‘입버릇’ 이후 3년여 만에 돌아오는 진원표 웰메이드 발라드가 기대된다. 내공은 물론 새로운 중독성을 담은 ‘니가 아닌 다른 누군가와 사랑할 수 있을까’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꿈의엔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