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윤세아, 딸 박주현에게 건넨 서류 ‘깜짝’ (완벽한 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가족' 김병철, 윤세아가 박주현에게 깜짝 제안을 한다.
28일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5회에서는 최진혁(김병철 분)과 하은주(윤세아 분), 최선희(박주현 분)가 상반된 의견으로 대립각을 세운다.
특히 사건의 중심에 있는 선희는 이로 인해 가족을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고, 어렸을 적 친구 이수연(최예빈 분)과는 점점 더 애매한 관계에 놓인다.
'완벽한 가족' 5회는 28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5회에서는 최진혁(김병철 분)과 하은주(윤세아 분), 최선희(박주현 분)가 상반된 의견으로 대립각을 세운다.
이와 관련 28일(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단호한 표정의 진혁과 놀란 선희를 달래주는 은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진혁은 선희에게 서류를 건네며 뜻밖의 말을 전한다. 진혁은 시간도 주지 않고 준비되는 대로 일을 진행하라며 선희를 당황하게 만든다고. 선희를 둘러싸고 연일 사건 사고가 터지고 있는 가운데, 이토록 급하게 일을 처리하는 이유가 궁금해진다.
선희는 갑작스런 진혁의 제안에 얼떨떨해하고, 놀란 마음에 울먹인다. 곁을 지키던 엄마 은주는 다 너를 위한 일이라며 선희를 보듬어준다. 아빠 진혁이 떠난 뒤 두 사람은 진심이 담긴 이야기도 나눈다고 하는데.
이처럼 행복하기만 했던 진혁과 은주, 선희 가족에게 박경호(김영대 분)가 사망한 뒤 끊임없이 아이러니한 일들이 발생하고 있다. 특히 사건의 중심에 있는 선희는 이로 인해 가족을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고, 어렸을 적 친구 이수연(최예빈 분)과는 점점 더 애매한 관계에 놓인다.
어떻게든 딸을 지켜내려는 진혁과 은주, 그 이면의 진실을 알아내려는 선희가 예전처럼 화기애애한 가족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완벽한 가족’ 5회는 28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표창원, 훈남 아들 깜짝 등장 “자랑스럽고 배울 점이 많은 아빠”
- “머리채 잡아” 강수정, 불륜 남편 등장에 눈물→녹화 중단 요청 (탐정들의 영업비밀)
- 민희진 대표이사 물러났다…어도어 “뉴진스 프로듀싱 그대로” [전문]
- 강주은 “‘♥최민수’ 지인, 10억 통장 갖고 가…” 충격 (라스)
- 이보미♥이완, 팔짱끼고 다정하게…여행 인증샷 [DA★]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