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사랑' 女입주자 반전 직업 공개→공감X연대..시니어 연프 달라도 다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니어 끝판왕 JTBC '끝사랑' 여성 입주자들의 직업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시니어들의 마지막 사랑 찾기 JTBC '끝사랑'에서는 여성 입주자들의 인생을 공개하는 '인생의 밤'이 진행된다.
'끝사랑즈'도 여성 입주자들의 인생 이야기에 완전히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여성 입주자들의 반전 매력과 이후 벌어진 특별한 이벤트는 무엇일지 오는 29일 저녁 8시 50분 JTBC '끝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시니어 끝판왕 JTBC '끝사랑' 여성 입주자들의 직업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시니어들의 마지막 사랑 찾기 JTBC '끝사랑'에서는 여성 입주자들의 인생을 공개하는 '인생의 밤'이 진행된다. 지난주 첫 번째 데이트를 보낸 입주자들은 거실에 모여 여성 입주자들이 살아온 인생과 직업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진다.
여성 입주자들의 어떤 인생 이야기가 공개될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서로에게 공감하며 연대하는 입주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시청자들에게도 전달될 예정이다. 한 여성 입주자의 영상이 공개되자 다른 여성 입주자는 손을 말없이 잡아주며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남성 입주자들은 "한 편의 드라마를 본 것 같다". "멋지고 기억에 남는다"며 응원한다.
'끝사랑즈'도 여성 입주자들의 인생 이야기에 완전히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장도연은 "사랑받을 자격이 충분하시기 때문에 열정적으로 사랑했으면"이라며 시니어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고, 정재형과 안재현은 눈물을 펑펑 쏟으며 '끝사랑' 공식 '울보즈' 결성을 예고한다.
진한 감동도 잠시, 입주자들은 상상도 못한 이벤트에 깜짝 놀란다. 갑자기 벌어진 상황에 한 입주자는 입을 벌린 채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다른 입주자는 긴장 섞인 표정으로 상황을 마주해 긴장감이 맴돈다. 여성 입주자들의 반전 매력과 이후 벌어진 특별한 이벤트는 무엇일지 오는 29일 저녁 8시 50분 JTBC '끝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괴사 3기에 결국 '인공관절'…"다이어트 때…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손이 바지 속으로 쑥!→"나는 절대 만지고 싶지 않았다"...감독+동료를…
- 20년 넘게 방치 중인 괴벨스 별장.. ‘귀신의 집’으로 되나?
- 세계 최고령 남성 112번째 생일…"운이 좋았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