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한우 축산물 박람회 8/29~9/1 제주월드컵경기장서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는 '2024 제주 흑한우 축산물 박람회' 행사를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주 축산물 10~50% 할인판매, 부산물(우족, 사골, 잡뼈 등) 부위별 20%~50% 할인판매, 흑한우 시식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는 ‘2024 제주 흑한우 축산물 박람회’ 행사를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서귀포시는 천연기념물 제546호로 지정된 제주 흑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으로 축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박람회를 마련했다.
축산물 박람회는 서귀포시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용관) 주관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제주 흑한우의 우수성을 관광객과 도민들에게 알리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대대적인 할인행사도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주 축산물 10~50% 할인판매, 부산물(우족, 사골, 잡뼈 등) 부위별 20%~50% 할인판매, 흑한우 시식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에서는 행사장에서 구입한 한우고기를 즉석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숯불구이장도 운영된다.
또, 서귀포축협은 축산물 판매점 이용 고객에게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내달 1일 열리는 제주유나이티드와 김천상무 경기 입장권을 30% 할인해주고,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한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3 학생, 한동훈에 편지 "딥페이크, 학생들은 두려움에 떨고 있다"
- '레깅스 여신' 전종서, 몸매가 후덜덜…초밀착 원피스로 뽐내는 남다른 S라인 [엔터포커싱]
- 기름통까지 갖고 와 임신한 전처 흉기살해…검찰, 무기징역 구형
- 배우 박상민, 또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行…"이번이 세번째"
- "독도지우기·조선총독부"…'尹 하락' 파고드는 민주[여의뷰]
- '허준', '여명의 눈동자' 배우 오승명 별세…향년 78세
- 동탄 물놀이 여아 사망…주민 "모두 최선을 다했다"
- 이효리 부부가 택한 서울 부촌은 어디? 60억 현금 매입
- [오늘의 운세] 8월 28일, 이 띠는 오늘 매사를 쉽게 생각하지 마라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