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X김명민 ‘유어 아너’ 제2의 ‘우영우’ 되나? 시청률 파죽지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어 아너'가 식을 줄 모르는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8월 27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극본 김재환/연출 유종선) 6회 시청률은 또 한 번 수직 상승하며 큰 폭으로 뛰어올랐다.
의문의 시신의 등장에 우원시가 또 한 번 발칵 뒤집힌 가운데 송판호는 박창혁에게서 협박범을 쏴 죽였던 현장의 영상을 전송받으면서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유어 아너'가 식을 줄 모르는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8월 27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극본 김재환/연출 유종선) 6회 시청률은 또 한 번 수직 상승하며 큰 폭으로 뛰어올랐다. 수도권 분당 최고 시청률은 5.5%까지 치솟았다.(수도권 4.9%, 전국 4.3%,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생존을 꿈꿨던 송판호(손현주 분) 앞에 휘몰아친 혹독한 대가가 손에 땀을 쥐게하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무자비한 김강헌의 위협에 겁에 질린 송판호는 어떻게든 그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정이화(최무성 분)가 전부터 권했던 대통령 정무수석 제안을 승낙하겠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헬스장에 등록하며 운동을 시작하는 등 우원그룹의 거대 권력에 맞서기 위해 움직였다.
송판호는 철저한 계획을 위해 김강헌이 붙여놓은 미행을 피해 정이화를 만나러 간 자리에서 부두파 보스 조미연(백주희 분)을 만났다. 부두파 역시 그가 벌인 일에 휘말려 함께 피해를 입었기에 자신들의 생존을 보장해 줘야 한다고 말했고 이로써 송판호와 정이화뿐 아니라 조미연도 한배를 타게 됐다.
하지만 정이화에게도 붙어있었던 미행 때문에 들킬 위기에 처한 송판호는 사력을 다해 도망쳤고 미행의 눈을 따돌리는 것에 성공한 듯했으나 결국 김강헌에게 꼬리를 밟히고 말았다. 그날 밤 송판호의 집에 찾아온 김강헌이 신발장에서 본 흰 운동화가 정이화, 조미연의 모임 장소에 놓여있던 것과 일치했던 것.
그 후 밤사이 조미연이 관리하는 부두파 본거지가 습격당하면서 사람들이 죽고 해당 구역은 폐허가 됐다. 당연히 우원그룹의 소행일 것이라 생각했던 모두의 예상과 달리 습격자들의 정체는 서부파였고 단순한 조직 간의 세력 다툼으로 정리하려는 상황 속에서 강소영(정은채 분)만 서부파가 김강헌 회장의 사주를 받은 것이 아닐지 끊임없이 의심했다.
더불어 정이화는 김강헌의 수하 박창혁(하수호 분)에게 끌려가 무자비하게 폭행을 당했고 이런 정이화를 발견한 송판호는 충격을 금치 못했다. 피투성이가 되었음에도 이 사실이 외부에 알려질까 큰 병원에 가지 못하고 개인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정이화는 대체 김강헌에게 무엇을 들킨 것인지 되돌아봤다.
극 말미, 송판호가 김강헌과의 첫 대면 당시 직접 자신의 손으로 죽였던 협박범의 시신이 발견됐다. 의문의 시신의 등장에 우원시가 또 한 번 발칵 뒤집힌 가운데 송판호는 박창혁에게서 협박범을 쏴 죽였던 현장의 영상을 전송받으면서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이했다. 목숨도, 명예도 모두 잃을 위기에 처한 송판호는 과연 이대로 김강헌에게 굴복하고 말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에스파 윈터 백리스 입고 ‘깜짝’‥긴 금발머리 찰떡 소화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