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김슬아 대표 ‘해외 도피설’ 일축…“사실 아냐, 법적조치 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가 최근 김슬아 대표가 해외로 도피했다는 등의 부정적인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컬리는 27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최근 컬리의 재무 상태 등을 둘러싼 소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현재 컬리의 현금 유동성 등 재무 구조는 안정적"이라고 발표했다.
오늘의집은 입장문에서 "최근 오늘의집이 판매자 정산금을 미지급하고 있다는 등 근거 없는 소문이 무분별하게 확산하고 있어 바로잡는다"라며 "미지급 풍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컬리가 최근 김슬아 대표가 해외로 도피했다는 등의 부정적인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컬리는 27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최근 컬리의 재무 상태 등을 둘러싼 소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현재 컬리의 현금 유동성 등 재무 구조는 안정적”이라고 발표했다. 이어 “온라인 등에 허위사실 유포 시 법적 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오늘의집도 판매 대금을 미지급했다는 소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오늘의집은 입장문에서 “최근 오늘의집이 판매자 정산금을 미지급하고 있다는 등 근거 없는 소문이 무분별하게 확산하고 있어 바로잡는다”라며 “미지급 풍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오늘의집은 “그동안 충분한 유동자금을 기반으로 월 2회 정산을 진행해 왔다”며 “지난 8월 초에는 파트너사를 위해 정산금 선지급도 진행했다”고 했다. 이어 “허위 사실 유포에는 강력한 법적 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들 불법파업에 우리가 번아웃”…간호사도 내일 파업 ‘초읽기’
- “요즘 20대, 회사 못 다니겠다” 난리더니…퇴사하고 유튜버 타령
- 23살 女국대, 셀카찍다 80m 아래로 추락해 사망…체코의 비극
- “바로 이거야!” ‘英브릿팝 전설’ 오아시스 15년 만에 재결합…내년 영국 투어
- ‘코리안 비치’ 고민시·‘개구리’ 윤계상·‘술래’ 이정은…“외면이 가장 무서운 것” [인
- 홍석천 "남친 위해 커밍아웃…나와 사귀려고 아내와 이혼"
- 15년간 ‘하루 식비 1800원’…자린고비 생활로 ‘집 3채’ 보유, 30대女 ‘화제’
- 티빙 첫 사극 ‘우씨왕후’…전종서 “남성 한가운데 유일한 여성, 연기하길 잘했다”
- “잘 나가던 수지까지 역풍” BJ 천국 아프리카TV 때문에 ‘발칵’
- "미친X, 주는대로 처먹어"…손님에게 욕설 내뱉은 떡볶이 아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