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타고 있는데 '출발'…공포에 떤 주민들(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트남의 한 아파트에서 엘리베이터가 문이 닫히지 않은 채로 갑자기 출발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28일(현지시각) 베트남 docnhanh에 따르면 지난 26일 오전 7시31분께 하노이에 위치한 HH2C 아파트에서 엘리베이터 문이 제대로 닫히지 않은 상태로 출발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베트남의 한 아파트에서 엘리베이터가 문이 닫히지 않은 채로 갑자기 출발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사진=docnhanh) *재판매 및 DB 금지](https://t1.daumcdn.net/news/202408/28/newsis/20240828050029370tesw.gif)
[서울=뉴시스]박은영 인턴 기자 = 베트남의 한 아파트에서 엘리베이터가 문이 닫히지 않은 채로 갑자기 출발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28일(현지시각) 베트남 docnhanh에 따르면 지난 26일 오전 7시31분께 하노이에 위치한 HH2C 아파트에서 엘리베이터 문이 제대로 닫히지 않은 상태로 출발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당시 엘리베이터 내부를 촬영한 폐쇄회로(CC)TV 영상을 보면 사람이 어느 정도 찬 엘리베이터 안으로 한 남성이 발을 들이자, 엘리베이터가 문도 닫히지 않은 상태에서 갑자기 위층을 향해 출발하기 시작했다.
남성은 재빨리 엘리베이터 밖으로 물러나면서 다치진 않았으나, 하마터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던 상황이었다.
엘리베이터 문을 잡고 있던 남성 또한 손이 끼이는 사고를 당할 뻔했다.
아파트 주민들은 갑작스러운 사고에 서로를 붙잡는 등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주민들은 평소에도 이 엘리베이터에서 문제가 자주 발생했고, 유지보수가 종종 이뤄져 왔다며 불안을 호소했다.
사고 당시 영상이 확산하자 당국은 현장에 나가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rkey20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아이들 미연, 용산 주상복합 50억에 매수…"전액 현금"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
- 임성근, '과거 논란' 한 달 만의 복귀에 누리꾼 갑론을박
- '환승연애' 첫 부부 탄생…이주휘♥고민영 12월 결혼 발표
- 정해인, '마니또' 고윤정 위해 두쫀쿠 만든다…"태어나서 처음"
- '딸깍' 한 번에 할리우드급 영상…AI 배우는 신임 감독들
- 변요한, 티파니와 결혼 앞두고…"사랑은 선택하는 것"
- 두쫀쿠 창시자, 월 매출 25억원…1년 만에 인생역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