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김지혜 방송 캐릭터 내가 만들어…뼈 몇 번 깎았는지 몰라”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준형이 아내 김지혜의 방송 캐릭터를 자신이 만든 것이라고 주장했다.
2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박준형, 김지혜, 줄리엔 강, 제이제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박준형은 "김지혜의 방송 캐릭터를 잡아가는 과정이었다"고 해명했다.
김지혜는 "박준형이 나의 성형, 쇼핑 이야기를 많이 했다. 그게 뷰티와 쇼핑에 관심이 많은 캐릭터가 됐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박준형, 김지혜, 줄리엔 강, 제이제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김지혜는 전생에 무사가 틀림없다. 몸에 칼을 대도 끄떡없다’고 했던 박준형의 과거 발언을 언급했다.
이에 박준형은 “김지혜의 방송 캐릭터를 잡아가는 과정이었다”고 해명했다. 김지혜는 “박준형이 나의 성형, 쇼핑 이야기를 많이 했다. 그게 뷰티와 쇼핑에 관심이 많은 캐릭터가 됐다”고 했다.
박준형은 “뼈를 몇 번 깎았는지 모른다. 뼈를 깎는 아픔으로 미를 추구하는 여자다. 이런 여자가 명품을 엄청 산다. 문이 안 열릴 정도였다. 이런 여자가 나와서 ‘이 화장품 정말 좋아요’라고 말하면 신뢰가 가지 않냐. 그런 캐릭터를 내가 만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줄리엔 강 “나는 낮져밤이 스타일”…♥제이제이 당황 (‘돌싱포맨’) - 스타투데이
- 문소리 “남편, 장항준 아닌 장준환…캐스팅 안해줘”(‘비보티비’) - 스타투데이
- 오상욱 “파리올림픽 후 대전 시장님께 ‘오상욱 체육관 만듭시다’ 연락 와” (‘살롱드립2’)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과 결혼식 올리나? “조만간…” - 스타투데이
- 前피프티피프티 3인, 민사소송 제기 “3억 정산해줘” - 스타투데이
- 오상욱 “국위선양 비주얼=父 붕어빵…잘생겼다는 말 기분 좋아” (‘살롱드립2’) - 스타투데이
- 한정수, 26일 여동생상…슬픔 속 빈소 지켜 - 스타투데이
- 하이브, 민희진에 주주간 계약 해지 통보 “법적 절차 진행 중”[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 타이거JK·윤미래, 빌보드 왔어요 - 스타투데이
- [포토] 타이거JK·윤미래, 다정한 손하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