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대, (주) 디플에이치알과 상호 업무 협력 협약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에서 운영 중인 대학 일자리 플러스센터에서는 27일 (주) 디플에이치알(고 초대 졸 닷컴)과 상호 업무 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
황성준 대학일자리플러센터장(포항대 교수)은 "외부 전문기관들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본교 재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에서 운영 중인 대학 일자리 플러스센터에서는 27일 (주) 디플에이치알(고 초대 졸 닷컴)과 상호 업무 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
고초대졸닷컴은 생산, 기능직을 중심으로 취업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 취업 플랫폼이다. 인재와 회사가 빠르게 매칭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엄선된 채용공고와 상세 기업의 정보를 볼 수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포항대학교 재학생들을 위한 지역 기반 데일리 채용공고 등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인재와 기업의 매칭률을 높이고 지역 사회의 구직, 구인난 해소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황성준 대학일자리플러센터장(포항대 교수)은 "외부 전문기관들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본교 재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딥페이크 논란'에 결국…'피해학교 온라인 지도' 제작됐다
- 월 1200만원 벌며 '생활의 달인' 출연했던 배달원, 교통사고로 사망
- "갑자기 여성 혐오가 왜 나와"…분식집 욕설 피해 주장한 유튜버에 비판 폭주
- "고영욱, 평생 유튜브 못할 것"…유튜브가 밝힌 고영욱 채널 폐쇄 이유
- "복귀 전공의는 부역자"…'온라인 신상유포' 사직 전공의 검찰 송치
- 홍석천 "커밍아웃 이유? 당시 남자친구 때문에"
- 인기 팝가수의 비극…"엄마와 언니 같은 날 숨져"
- 민주 "친일 논란 만든 사람은 윤 대통령"
- 내년 예산안 677조…尹 "허리띠 바짝 졸라매 24조 구조조정"
- "가해자 75%는 10대"…'딥페이크 성범죄'에 외신도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