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수지와 친분 언급 “집에서 같이 시간 보내기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수지와의 친분을 언급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혜교는 '최근 TMI?'라는 질문에 "최근에 제가 수지씨랑 많이 친해졌다. 그래서 저번에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 끝나고도 저희 집에 가서 같이 시간을 보내기도 헀었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송혜교와 수지의 투샷이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송혜교가 다시 한번 수지와의 친분을 언급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에는 ‘제목 송혜교.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혜교는 ‘최근 TMI?’라는 질문에 “최근에 제가 수지씨랑 많이 친해졌다. 그래서 저번에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 끝나고도 저희 집에 가서 같이 시간을 보내기도 헀었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번에 저희 둘 다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이 있었다. 그날도 끝나고 만났다. 그게 TMI겠다. 만나서 둘이 또 수다도 떨고 좀 이야기하고 헤어졌다”라고 말했다.
최근 송혜교와 수지의 투샷이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송혜교가 다시 한번 수지와의 친분을 언급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송혜교는 최근 영화 ‘검은 수녀들’ 촬영을 마쳤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다라박. 파격 워터밤…데뷔 후 이런 노출 처음이야 [DA★]
- “머리채 잡아” 강수정, 불륜 남편 등장에 눈물→녹화 중단 요청 (탐정들의 영업비밀)
- 김태리 비주얼 무슨 일? ‘정년이’ 감독 “지평선 너머의 예술가”
- 민희진 대표이사 물러났다…어도어 “뉴진스 프로듀싱 그대로” [전문]
- 강주은 “‘♥최민수’ 지인, 10억 통장 갖고 가…” 충격 (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