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회, 제12대 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정근수 위원장·김창혁 부위원장 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도의회는 27일 제349회 임시회에서 제12대 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
예결특위는 이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를 열고 위원장에 정근수 재선 도의원(구미)을, 부위원장에 김창혁 도의원(구미)을 각각 선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경북도의회는 27일 제349회 임시회에서 제12대 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
예결특위는 이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를 열고 위원장에 정근수 재선 도의원(구미)을, 부위원장에 김창혁 도의원(구미)을 각각 선출했다.
위원은 김재준(울진), 남영숙(상주), 박영서(문경), 박용선(포항), 윤승오(영천), 윤철남(영양), 이철식(경산), 이칠구(포항), 임병하(영주), 정경민(비례), 차주식(경산), 최덕규(경주), 최태림(의성) 의원 등으로 구성됐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오는 2025년 6월 30일까지 경북도와 경북도교육청 예산안과 결산 등에 대해 심사·의결하게 된다.
정근수 예결특위 위원장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지역경제의 회복과 저출생 문제 극복 등 시급한 현안이 산적해 있는 엄중한 시기에 중책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도민에게 힘이 되고 경북의 미래를 준비하는 예산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20대, 회사 못 다니겠다” 난리더니…퇴사하고 유튜버 타령
- ‘벌벗사’ 스페인을 제물 삼아 세계 최강 제국이 된 미국편
- “바로 이거야!” ‘英브릿팝 전설’ 오아시스 15년 만에 재결합…내년 영국 투어
- ‘유튜브 폐쇄’ 고영욱, 결국 ‘이의신청’ 냈다…“처벌 다 받았는데, 형평성 맞나” 불만
- 홍석천 "남친 위해 커밍아웃…나와 사귀려고 아내와 이혼"
- 美유학 중인 아들 민국이 노렸다…김성주, 피싱 문자에 “소름”
- 티빙 첫 사극 ‘우씨왕후’…전종서 “남성 한가운데 유일한 여성, 연기하길 잘했다”
- "미친X, 주는대로 처먹어"…손님에게 욕설 내뱉은 떡볶이 아줌마
- 민희진, 어도어 대표직 해임…“프로듀싱 계속” vs “주주간 계약 위반”
- 윤계상 “이것만 먹고 3주에 14kg 감량”…“다이어트, 대단한 일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