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ui (엘루이) & Richboy Hardy (리치보이하디), 세번째 싱글 ‘Good Night Good Morning’ (GNGM)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8. 27. 1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EL (에스이엘



Ellui와 Richboy Hardy가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춘 새로운 싱글 ‘Good Night Good Morning’ (GNGM)을 발매했다고 27일 전했다.

두 아티스트는 이전에 ‘Like a Star’와 ‘Like that’을 함께 작업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싱글 ‘Good Night Good Morning (GNGM)’은 이별의 아련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헤어진 연인과 나누던 평범한 대화와 일상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표현했다.

특히 후렴구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두 보컬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청각적 쾌감을 극대화시킨다.

SEL (에스이엘)



또, 영어와 한국어 가사를 적절히 혼용하여 팝 리스너는 물론 케이팝 팬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곡이다.

Ellui와 Richboy Hardy는 트렌디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해 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에서 총 10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를 통해 팬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며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