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스페셜 싱글 ‘알고리즘 (Algorithm)’ 퍼포먼스·음원 일부 공개
가수 청하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청하는 27일 오후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알고리즘 (Algorithm)’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동영상에는 ‘알고리즘 (Algorithm)’의 댄스 퍼포먼스와 하이라이트 음원이 일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하는 찰랑이는 물 위에서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고 사방에 물이 튀는 효과로 청량하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을 더해 ‘서머퀸’의 저력을 입증했다.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에 가려진 스토리에 궁금증을 유발했다면, 이번에는 청하의 퍼포먼스와 함께 뜨거운 파티 분위기를 담아내며 완전히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청하만의 독보적인 에너지와 강렬한 아우라를 예고하는 가운데 신보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스페셜 싱글 ‘알고리즘 (Algorithm)’은 하우스 기반의 리듬 위에 몽환적이고 독특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디스토션 피아노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마치 짜여진 알고리즘처럼 운명적으로 이끌린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청하 대표곡 ‘롤러코스터’, ‘벌써 12시’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 그리고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FLYT 등이 스페셜 싱글 ‘알고리즘 (Algorithm)’의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청하와의 음악적 시너지를 극대화해 완성도를 높였다.
청하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알고리즘 (Algorith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