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조정석의 든든한 조력자 아이유-거미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가수 조정석이 선배 가수 아이유와 거미를 언급했다.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신인가수 조정석' 제작발표회가 27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렸다.
조정석은 "아이유가 '충분히 멋있는 음악하고 있는 것 같다' 고 말해줬다. 그 말이 굉장히 오래 기억에 남는다. 또 가장 가까운 곳에서 '오빠 할 수 있어'라고 믿어준 거미가 큰 힘이 됐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신인가수 조정석'은 오는 3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박경호 기자] 신인가수 조정석이 선배 가수 아이유와 거미를 언급했다.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신인가수 조정석’ 제작발표회가 27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양정우PD, 이정원PD, 배우 조정석, 정상훈, 문상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정석은 듣고 싶은 수식어가 있냐는 질문에 “과분하지만 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다양한 노래를 만들어보자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기억에 남는 아티스트의 조언에 아이유와 아내 거미를 언급했다. 조정석은 “아이유가 ‘충분히 멋있는 음악하고 있는 것 같다’ 고 말해줬다. 그 말이 굉장히 오래 기억에 남는다. 또 가장 가까운 곳에서 ‘오빠 할 수 있어’라고 믿어준 거미가 큰 힘이 됐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신인가수 조정석’은 오는 3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시원하게 헐벗겠다” 산다라박, 데뷔 이래 가장 파격 노출로 눈길 사로잡은 ‘워터밤’ 여신
- 수신료 분리징수 여파 KBS 덮쳤다…황정민·이광용 ‘희망퇴직’ 신청
- 결혼 8년만 엄마 된 ‘꼬마요리사’ 노희지, 로마에서 전한 근황
- 2NE1 박봄, 화장 지우고 콘서트 홍보…깜짝 근황 공개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민희진, 어도어 대표직서 물러났다…“뉴진스 프로듀싱은 계속” [전문]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