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 ‘2025 수능 도움 자료집’ 배부
한준성 2024. 8. 27. 1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교육청은 27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맞춤형 수능 대비를 위한 '2025 수능 도움 자료집'을 배부했다고 밝혔다.
도교육청은 2025 대입에서 수능 영향력이 강화된 만큼, 충북대입지원단 구성원이 직접 제작한 이번 자료집이 수험생의 수능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미숙 중등교육과장은 "수능 도움자료집이 9월 모의평가 준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교육청은 27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맞춤형 수능 대비를 위한 ‘2025 수능 도움 자료집’을 배부했다고 밝혔다.
이 자료집은 지난 6월 모의평가 중 영역별로 오답률이 높은 문항을 선별해 △오답률 원인 분석 △문항 핵심 개념 소개 △유사 기출 문항 △ 문항 풀이 등을 수록했다.
도교육청은 2025 대입에서 수능 영향력이 강화된 만큼, 충북대입지원단 구성원이 직접 제작한 이번 자료집이 수험생의 수능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미숙 중등교육과장은 “수능 도움자료집이 9월 모의평가 준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딥페이크 논란'에 결국…'피해학교 온라인 지도' 제작됐다
- 월 1200만원 벌며 '생활의 달인' 출연했던 배달원, 교통사고로 사망
- "갑자기 여성 혐오가 왜 나와"…분식집 욕설 피해 주장한 유튜버에 비판 폭주
- "고영욱, 평생 유튜브 못할 것"…유튜브가 밝힌 고영욱 채널 폐쇄 이유
- "복귀 전공의는 부역자"…'온라인 신상유포' 사직 전공의 검찰 송치
- 홍석천 "커밍아웃 이유? 당시 남자친구 때문에"
- 인기 팝가수의 비극…"엄마와 언니 같은 날 숨져"
- 민주 "친일 논란 만든 사람은 윤 대통령"
- 내년 예산안 677조…尹 "허리띠 바짝 졸라매 24조 구조조정"
- "가해자 75%는 10대"…'딥페이크 성범죄'에 외신도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