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유쾌한 매력 담은 애주가 ‘빠라삐리뽀’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자가 신보 '빠라삐리뽀'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정오 소속사 토탈셋 공식 채널을 통해 홍자의 신보 '빠라삐리뽀'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첫 번째 티저에 이어 사람들과 술자리를 보내고 있는 홍자는 단아한 비주얼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 술에 점점 빠져드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홍자의 새 미니 앨범 '빠라삐리뽀'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홍자가 신보 ‘빠라삐리뽀’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정오 소속사 토탈셋 공식 채널을 통해 홍자의 신보 ‘빠라삐리뽀’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첫 번째 티저에 이어 사람들과 술자리를 보내고 있는 홍자는 단아한 비주얼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 술에 점점 빠져드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사랑하는 이를 생각하며 술을 마시는 상황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와 함께 경쾌하고 신나는 멜로디, 홍자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음원 일부는 힘든 현실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홍자표 에너지를 예고, 공감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자의 신곡 ‘빠라삐리뽀’는 힘든 세상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즐거움과 에너지를 전하고자 하는 에너제틱 힐링송으로 재미있고 신나는 노랫말과 멜로디, 유쾌한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홍자만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한편 홍자의 새 미니 앨범 ‘빠라삐리뽀’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자발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유튜브 채널 삭제 이유 밝혀졌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장군의 아들’ 박상민, 벌써 3번째 음주운전…불구속 기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규한·유정, 최근 결별…공개 열애 1년 마침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음주운전’ 슈가, 2차 자필사과문 게재 “부끄러운 마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개그우먼 박소영♥전 야구선수 문경찬, 연인 됐다…열애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