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별 무기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지역 '별무덤'을 27일 추가했다.
죽은신의 잔재로 신규 무기인 검은별 무기 제작 재료 중 하나인 검은별의 손톱을 만들 수 있다.
검은별 주무기는 모든 계열 피해량 +5% 및 모든 계열 피해량 최대치 +5%, 검은별 보조무기는 최대 생명력 +2000의 추가 효과를 제공한다.
별무덤과 검은별 무기는 지난 7월에 진행된 2024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에서 공개된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지역 '별무덤'을 27일 추가했다.
별무덤은 칼페온 서부 직할령에 속하며 전투력 6만6000 이상이 권장되는 사냥터다. 같은 직할령 사냥터로 검은별 추락지대도 추가됐다.
해당 지역에서 잿빛 폭풍에 의해 부패하고 타락한 사도와 전령들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의뢰 수주 및 신규 지식을 얻을 수 있고, 몬스터 제압 시 '죽은신의 잔재'를 획득할 수 있다. 죽은신의 잔재로 신규 무기인 검은별 무기 제작 재료 중 하나인 검은별의 손톱을 만들 수 있다.
검은별 무기는 기존 최상위 아이템 '새벽의 장비'와 공격력과 방어력이 동일하지만 별도의 능력치를 갖는다. 검은별 주무기는 모든 계열 피해량 +5% 및 모든 계열 피해량 최대치 +5%, 검은별 보조무기는 최대 생명력 +2000의 추가 효과를 제공한다.
신규 던전 '죽은신의 영역'이 매주 금요일 1시간 열린다. 파티를 생성해 최대 5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주요 보상으로 죽은신의 잔재를 얻을 수 있다. 9월 8일까지 신규 던전에서 주어지는 임무 수행시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무덤과 검은별 무기는 지난 7월에 진행된 2024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에서 공개된 콘텐츠다. 연회 후 정해진 일정에 맞춰 △7월 30일 신규 클래스 도사, 썸머 시즌, 월드 경영 신규 지역 △8월 6일 '보물' 재료 제작식 △8월 13일 아즈낙 전장이 업데이트됐다. 추가로 언급된 길드 리그, 수마의 성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딥페이크 논란'에 결국…'피해학교 온라인 지도' 제작됐다
- 월 1200만원 벌며 '생활의 달인' 출연했던 배달원, 교통사고로 사망
- "갑자기 여성 혐오가 왜 나와"…분식집 욕설 피해 주장한 유튜버에 비판 폭주
- "고영욱, 평생 유튜브 못할 것"…유튜브가 밝힌 고영욱 채널 폐쇄 이유
- "복귀 전공의는 부역자"…'온라인 신상유포' 사직 전공의 검찰 송치
- 홍석천 "커밍아웃 이유? 당시 남자친구 때문에"
- 인기 팝가수의 비극…"엄마와 언니 같은 날 숨져"
- 민주 "친일 논란 만든 사람은 윤 대통령"
- 내년 예산안 677조…尹 "허리띠 바짝 졸라매 24조 구조조정"
- "가해자 75%는 10대"…'딥페이크 성범죄'에 외신도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