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2024 당근 레이스' 개최…선착순 1만 명 참여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역생활 커뮤니티 플랫폼 당근이 오는 9월 3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러너들을 위한 '2024 당근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러닝 챌린지는 선착순 1만 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2㎞, 5㎞, 7㎞, 10㎞의 다양한 거리 부문과 '멍멍런'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또한, 당근은 챌린지 시작 하루 전인 9월 2일까지 해당 플랫폼에서 러닝이나 운동 모임에 가입한 사용자 중 3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운동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당근 애플리케이션의 검색창에서 '당근 레이스'를 검색하거나 '나의 당근 > 진행 중인 이벤트' 배너를 통해 쉽게 등록할 수 있다. 5개 부문 중 원하는 종목을 선택한 후, 챌린지 기간 내 목표 거리를 달리고 GPS 앱을 활용해 달린 거리와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부문별 최고 기록 달성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당근은 챌린지 시작 하루 전인 9월 2일까지 해당 플랫폼에서 러닝이나 운동 모임에 가입한 사용자 중 3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운동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는 참가자들에게 운동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커뮤니티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진겸 당근 그룹플랫폼팀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러닝의 즐거움은 물론, 내 주변의 다양한 모임을 새롭게 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참여자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와의 연결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사진 = 당근 제공
최대영 rokmc117@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