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 출신 이현호, 해병대 전역 후 심은진과 한솥밥 겹경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현호가 지난 8월 26일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디크런치 출신 이현호는 8월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필승! 병장 이현호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는 글을 남겼다.
이현호는 지난해 2월 해병대에 입대, 1사단에서 복무했으며 1년 6개월 만에 전역을 알리게 됐다.
군 복무까지 모두 마친 이현호가 새 소속사에서 배우로서 어떤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현호가 지난 8월 26일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새 소속사도 찾았다.
디크런치 출신 이현호는 8월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필승! 병장 이현호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이현호는 "저에게도 이날이 왔다. 아직도 실감이 안 나고 설레고 행복하다. 믿고 기다려주며 응원을 보내준 팬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며 전역을 알리는 사진도 함께 올렸다.
이현호는 지난해 2월 해병대에 입대, 1사단에서 복무했으며 1년 6개월 만에 전역을 알리게 됐다.
뿐만 아니라 이현호는 새 둥지도 찾았다. 심은진 등이 소속돼 있는 비비엔터테인먼트는 8월 27일 "이현호 배우의 새로운 출발점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이현호가 배우로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현호는 그룹 디크런치로 데뷔했으며 2022년 그룹 해체 후 배우로 전향했다. 군 복무까지 모두 마친 이현호가 새 소속사에서 배우로서 어떤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화사, 글래머 몸매로 흠뻑쇼 접수…수영복 같은 의상도 완벽 소화
- 39kg 산다라박 “헐벗겠다” 공약 지켰다…워터밤 뒤흔든 가죽비키니 패션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