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엠버서더 리디아고 메이저대회 우승에 축하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성에프아이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리디아고의 파리 올림픽 금메달과 메이저 골프 대회 우승 쾌거를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리디아고가 파리올림픽 금메달, 명예의 전당 입성에 이어 마지막 메이저대회에서 우승한 것을 매우 축하한다"면서 "세계적인 대회에서 활약하며 맞이하는 명예로운 순간에 레노마골프가 함께함으로써 브랜드 위상도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글로벌 엠버서더인 리디아고를 향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한성에프아이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리디아고의 파리 올림픽 금메달과 메이저 골프 대회 우승 쾌거를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레노마골프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리디아고가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루스 올드코스에서 벌어진 올해 마지막 LPGA 투어 메이저대회 AIG 여자오픈에서 우승했다.
레노마골프는 올림픽 금메달에 이은 리디아고의 AIG 위민스 오픈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9월 3일까지 레노마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노마골프 계정을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르고 리디아고를 향한 응원 및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디아고 사인모자(3인) ▲외식상품권/기프티콘(10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9일 개별적으로 발송된다.
더불어 다가오는 9월 말에는 리디아고의 한국 방문 일정에 맞춰 레노마골프 화보 촬영 및 프로모션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2016년 ANA 인스피레이션 이후 8년 만에 메이저 대회에서 개인 통산 3승을 달성한 리디아고는 파리 올림픽 금메달 우승, LPGA 투어 명예의 전당 입성에 이은 또 한 번의 쾌거를 달성하며 글로벌 엠버서더로서의 명예를 빛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리디아고가 파리올림픽 금메달, 명예의 전당 입성에 이어 마지막 메이저대회에서 우승한 것을 매우 축하한다”면서 “세계적인 대회에서 활약하며 맞이하는 명예로운 순간에 레노마골프가 함께함으로써 브랜드 위상도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글로벌 엠버서더인 리디아고를 향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gyuri@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수신료 분리징수 여파 KBS 덮쳤다…황정민·이광용 ‘희망퇴직’ 신청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결혼 8년만 엄마 된 ‘꼬마요리사’ 노희지, 로마에서 전한 근황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 배우 박상민…음주 뒤 골목길 차안에서 잠들었다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