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억 건물주’ 양세형, 전세사기 피해자 눈물에 “매우 억울할듯”(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세형이 전세사기 피해자의 눈물에 가슴 아파했다.
8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전세사기 피해로 힘겨워하는 의뢰인을 위한 희망 솔루션과 심각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초보 사장님을 위한 따끔한 조언이 공개된다.
급기야 의뢰인이 제작진과 인터뷰 도중 북받쳐 오르는 설움을 참지 못하고 끝내 눈물을 보이자 양세형은 "열심히 살아왔는데 매우 억울할 것 같다"며 가슴 아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양세형이 전세사기 피해자의 눈물에 가슴 아파했다.
8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전세사기 피해로 힘겨워하는 의뢰인을 위한 희망 솔루션과 심각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초보 사장님을 위한 따끔한 조언이 공개된다.
최근 전세사기를 당한 25세 사회초년생 의뢰인은 현재 살고 있는 집이 경매로 넘어가면서 하루 아침에 살 곳을 잃을 위기에 처하고, 2억이라는 빚까지 생긴 안타까운 상황을 털어놨다.
의뢰인에 따르면 이미 전세 계약은 만료됐지만 전세 보증금을 돌려받을 길이 없는 상황. 더군다나 의뢰인의 아버지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쓰리잡을 뛰고 있는 어머니마저 전세 사기 피해 스트레스로 병까지 얻었다고.
급기야 의뢰인이 제작진과 인터뷰 도중 북받쳐 오르는 설움을 참지 못하고 끝내 눈물을 보이자 양세형은 “열심히 살아왔는데 매우 억울할 것 같다”며 가슴 아파했다.
의뢰인의 막막한 상황에 김경필은 “5년 동안 1억 모아서 아파트 분양에 도전하라”며 남들보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내 집 마련에 성공할 수 있는 해법을 제안했다.
처음에는 집을 사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금액인 ‘1억’에 어리둥절해하던 짠벤져스 MC들은 김경필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 “깔끔하다”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
한편 이찬원은 선망의 직업인 공인회계사를 그만 두고 쌀국수 가게를 개업한 초보 사장의 열정과 자부심 넘치는 요리 영상을 본 뒤 “진짜 대단한 것 같다”고 무한 리스펙을 보냈다.
하지만 김경필은 “지금 남은 시간은 7개월”이라는 시한부 판정을 내리는가 하면 “쌀국수집 손절까지 생각해야 한다”라는 따끔한 조언을 건넸고 이에 조현아와 양세찬은 “명쾌하긴 한데 너무 무섭다”, “전국의 초보 사장님들은 다 울고 있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화사, 글래머 몸매로 흠뻑쇼 접수…수영복 같은 의상도 완벽 소화
- 39kg 산다라박 “헐벗겠다” 공약 지켰다…워터밤 뒤흔든 가죽비키니 패션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