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뮤직 히스(Hiss), 한국인 최초 FL스튜디오 파워유저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R&D 컴퍼니 에일뮤직(AEYL Music)은 자사 소속 아티스트 히스(Hiss)가 한국인 최초로 이미지라인(Image-Line)사의 파워유저로 등록되었다고 밝혔다.
이미지라인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로듀싱 소프트웨어 'FL스튜디오(FL Studio)'의 개발사다.
이미지라인은 히스의 파워유저 선정에 따라 자사의 소프트웨어 제공 및 아티스트 프로모션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 R&D 컴퍼니 에일뮤직(AEYL Music)은 자사 소속 아티스트 히스(Hiss)가 한국인 최초로 이미지라인(Image-Line)사의 파워유저로 등록되었다고 밝혔다.
이미지라인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로듀싱 소프트웨어 'FL스튜디오(FL Studio)'의 개발사다. 이미지라인은 히스의 파워유저 선정에 따라 자사의 소프트웨어 제공 및 아티스트 프로모션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히스는 비트박서이자 유튜브 구독자 500만의 비트박스 크루 비트펠라하우스(BEATPELLA HOUSE)의 멤버로, 일렉트로니카 듀오 하이퍼타임(HypeerTime)에서도 활동 중이다. 그의 주요 프로듀싱 작품으로는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참여한 'In the Novel', 하이퍼타임의 'Can't Sleep' 등이 있다.
에일뮤직 관계자는 이번 성과에 대해 "자사 아티스트가 세계의 프로듀서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인 FL스튜디오에 인정받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히스가 멋진 음악 활동을 계속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히스의 향후 일정으로는 일본에서 열리는 9월 비트시티, 11월 GBB24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며, 11월에는 도쿄와 자카르타에서 아티스트로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더이상 환자 못 받아”...응급실 진료제한 속출
- 호랑이·판다 있는 에버랜드, ‘이것’도 있다
- 넥스팟솔루션, 레인부츠 병행수입 제품에 정품인증솔루션 납품 계약 수주
- 대통령실 "금투세 폐지, 1400만 국민 투자자 위한 것"···韓 "금투세는 역행 제도"
- '아이'는 줄고 '노인'은 늘어...늙어가는 대한민국
- "회장님이 사고쳤다"...난리 난 '이 회사'
- 와르르 무너진 ‘공든 탑’...세계 1위 회사의 추락
- "외국인 없인 안 돌아가요"···기업 73%, '외국인 채용 하고 싶다'
- 이마트 최대 실적, 트레이더스가 다했다
- 주식으로 돈벌기 힘드네...트럼프발 악재에 '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