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판다 있는 에버랜드, ‘이것’도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이 에버랜드 기프트샵에서 위비프렌즈 팝업 코너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 코너는 우리은행과 에버랜드의 ESG협력·공동마케팅의 하나로 마련됐다.
오는 10월 6일까지 에버랜드 정문에 있는 '그랜드 엠포리움 기프트샵' 내 팝업 코너에서 위비프렌즈를 만날 수 있다.
에버랜드 애플리케이션(앱) 온라인 굿즈샵에서도 올해 연말까지 위비프렌즈 코너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이 에버랜드 기프트샵에서 위비프렌즈 팝업 코너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 코너는 우리은행과 에버랜드의 ESG협력·공동마케팅의 하나로 마련됐다.
오는 10월 6일까지 에버랜드 정문에 있는 ‘그랜드 엠포리움 기프트샵’ 내 팝업 코너에서 위비프렌즈를 만날 수 있다. △위비프렌즈 행운키링을 △위비프렌즈 인형 △최근 유행하는 신발 장식품 △저금통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에버랜드 애플리케이션(앱) 온라인 굿즈샵에서도 올해 연말까지 위비프렌즈 코너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22년부터 우리은행과 에버랜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ESG 분야에서 협력해오고 있다. 특히 양사는 한국 호랑이종 보존을 위해 타이거밸리에서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우리 호랑이는 위비프렌즈가 지킨다’는 슬로건 가로등 플래그(현수막)와 위비프렌즈 포토존을 내년 2월까지 운영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많은 방문객들이 에버랜드에서 타이거밸리를 찾아 멸종위기 한국 호랑이에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태림 기자 tae@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스팟솔루션, 레인부츠 병행수입 제품에 정품인증솔루션 납품 계약 수주
- 대통령실 "금투세 폐지, 1400만 국민 투자자 위한 것"···韓 "금투세는 역행 제도"
- '아이'는 줄고 '노인'은 늘어...늙어가는 대한민국
- “부동산 잡으려면”... 한은, 지역별 비례선발제 도입 주장
- 직통 역세권 아파트 인기… 거리에 따라 ‘억’ 차이
- "회장님이 사고쳤다"...난리 난 '이 회사'
- 와르르 무너진 ‘공든 탑’...세계 1위 회사의 추락
- "외국인 없인 안 돌아가요"···기업 73%, '외국인 채용 하고 싶다'
- 이마트 최대 실적, 트레이더스가 다했다
- 주식으로 돈벌기 힘드네...트럼프발 악재에 '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