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글로벌 공식 팬클럽 ‘꼬띠’ 2기 모집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간 비타민' 츄(CHUU)가 글로벌 공식 팬클럽 '꼬띠(KKOTI)' 2기를 모집한다.
27일 소속사 ATRP는 "츄의 공식 팬클럽 '꼬띠' 2기 모집이 지난 26일 오후 2시에 시작됐다"고 전했다.
츄 공식 팬클럽 이름 '꼬띠'는 핀란드어로 '집'이라는 뜻으로, 꽃의 뿌리와 꽃을 지켜주는 꽃의 집, 꽃밭을 의미한다.
공식 응원봉 '꾸까'를 상징하는 꽃들이 '꼬띠'라는 공간에서 뿌리를 내리며 함께 모여 있는 츄의 팬들의 모습을 상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소속사 ATRP는 “츄의 공식 팬클럽 ‘꼬띠’ 2기 모집이 지난 26일 오후 2시에 시작됐다”고 전했다.
멤버십 가입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샵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꼬띠’에게는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를 비롯해 공연시 선 예매 및 추첨제 참여, 공개방송 응모, 위버스 내 멤버쉽 전용 게시물 열람 권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츄 공식 팬클럽 이름 ‘꼬띠’는 핀란드어로 ‘집’이라는 뜻으로, 꽃의 뿌리와 꽃을 지켜주는 꽃의 집, 꽃밭을 의미한다. 공식 응원봉 ‘꾸까’를 상징하는 꽃들이 ‘꼬띠’라는 공간에서 뿌리를 내리며 함께 모여 있는 츄의 팬들의 모습을 상징한다.
한편,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츄는 최근 미주 팬콘 투어 ‘2024 CHUU FAN-CON Strawberry Rush in AMERICAS’를 성료했다. 또한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 주인공 강민주 역으로 되어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혼 갈아 넣었다”....‘신인가수’ 조정석 꿈은 이뤄진다[MK현장] - 스타투데이
- “전종서 학폭 NO·여러 차례 고증”…논란 정면 돌파 ‘우씨왕후’ 위기 넘길까 [MK이슈] - 스타
- 한음저협 “엠넷, 수십억 저작권료 미납...정당한 음악 이용 촉구” - 스타투데이
- [포토] 전종서, 머리 넘기며 답변 - 스타투데이
- [포토] 전종서, 오랜만에 취재진 앞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전종서, 취재진 질문에 집중 - 스타투데이
- [포토] 전종서, 팬들곁으로 가까이 - 스타투데이
- 전종서, 학폭 논란 거듭 부인 “사실 이라면 당당하게 대중 앞에 나설 수 없어”(‘우씨왕후’) -
- [포토] 김무열, ‘우씨왕후’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버추얼 아이돌 ‘이오닛’, 데뷔곡 뮤비 티저 공개...청량 퍼포먼스 - 스타투데이